LG 유플러스 [스팸차단] 스팸차단 서비스 해지 후 재가입 할 경우, 기존 차단 내역이 유지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스팸차단 서비스 해지 시 이전 차단된 내용 및 차단 설정된 문구, 번호는 모두 삭제되며, 재가입하더라도 기존 차단내역을 복구할 수 없습니다.
재가입 후 차단하고자 하는 번호 및 문구를 재설정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LG 유플러스 [발신자번호강제표시] 영상통화로 걸려온 전화도 번호강제표시 기능이 지원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강제표시
영상통화로 걸려온 전화의 발신자 번호 확인도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휴대폰 소액결제] 월자동결제 이용 시 월자동결제 금액 이하로 이용한도 설정할 경우 결제가 안 이루어지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월자동결제금액 이하로 한도를 낮추게 되면 월자동결제는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단, 월자동결제금액 이상으로 한도를 상향 변경하시면 기존에 신청하신 월자동결제가 정상 결제되므로 월자동결제를 원하지 않으신다면 해당 서비스에 서비스 해지 신청 및 월자동결제 차단하는 것이 가장 안전한 방법입니다.
LG 유플러스 [간편결제매니저]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서비스 가입은 간편결제매니저 홈페이지, 제휴사 창의 간편결제매니저 버튼 또는 앱 마켓에서 앱을 다운로드 받으신 뒤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가입을 위한 문자메시지(SMS)비용은 무료입니다.
LG 유플러스 [로그인플러스] 온라인(웹사이트)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http://www.loginplus.co.kr) ‘서비스가입·해지’의 ‘서비스해지’에서 본인확인 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해지 메뉴를 통해 발송된 문자메시지(SMS) 또는 이메일(E-mail)을 통해 본인확인 후 서비스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 (http://www.loginplus.co.kr) ‘서비스가입’ 및 이용 사이트의 로그인플러스 ‘서비스가입 UI(가입버튼, 메뉴, 페이지, 별도의 가입 창)’ 를 클릭하시고 가입 절차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서비스 가입을 위한 문자메시지(SMS) 비용은 무료입니다.
LG 유플러스 [듀얼넘버] 가상번호로 부가서비스를 신청 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가상번호로 부가서비스 신청 및 이용이 불가합니다.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스팸차단 서비스 해지 시 이전 차단된 내용 및 차단 설정된 문구, 번호는 모두 삭제되며, 재가입하더라도 기존 차단내역을 복구할 수 없습니다.
재가입 후 차단하고자 하는 번호 및 문구를 재설정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LG 유플러스 [발신자번호강제표시] 영상통화로 걸려온 전화도 번호강제표시 기능이 지원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강제표시
영상통화로 걸려온 전화의 발신자 번호 확인도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휴대폰 소액결제] 월자동결제 이용 시 월자동결제 금액 이하로 이용한도 설정할 경우 결제가 안 이루어지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월자동결제금액 이하로 한도를 낮추게 되면 월자동결제는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단, 월자동결제금액 이상으로 한도를 상향 변경하시면 기존에 신청하신 월자동결제가 정상 결제되므로 월자동결제를 원하지 않으신다면 해당 서비스에 서비스 해지 신청 및 월자동결제 차단하는 것이 가장 안전한 방법입니다.
LG 유플러스 [간편결제매니저]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서비스 가입은 간편결제매니저 홈페이지, 제휴사 창의 간편결제매니저 버튼 또는 앱 마켓에서 앱을 다운로드 받으신 뒤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가입을 위한 문자메시지(SMS)비용은 무료입니다.
LG 유플러스 [로그인플러스] 온라인(웹사이트)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http://www.loginplus.co.kr) ‘서비스가입·해지’의 ‘서비스해지’에서 본인확인 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해지 메뉴를 통해 발송된 문자메시지(SMS) 또는 이메일(E-mail)을 통해 본인확인 후 서비스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 (http://www.loginplus.co.kr) ‘서비스가입’ 및 이용 사이트의 로그인플러스 ‘서비스가입 UI(가입버튼, 메뉴, 페이지, 별도의 가입 창)’ 를 클릭하시고 가입 절차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서비스 가입을 위한 문자메시지(SMS) 비용은 무료입니다.
LG 유플러스 [듀얼넘버] 가상번호로 부가서비스를 신청 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가상번호로 부가서비스 신청 및 이용이 불가합니다.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