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기가지니 [내폰찾기] 휴대폰 찾기가 안됩니다. 어떻게 하나요?

기가지니 [내폰찾기] 휴대폰 찾기가 안됩니다. 어떻게 하나요?
먼저, TV의 계정과 기가지니 앱 계정 일치 확인과 휴대폰 설정이 필요합니다.

1) [기가지니 앱>하단 [기기] 메뉴> 나의 계정]를 확인 후 TV계정을 변경합니다.(예: "지니야, 우리집 계정으로 변경")
2) [기가지니 앱> 하단 서비스 메뉴> 내폰찾기]에서, 알림 설정이 켜져 있는지와 등록한 휴대폰 번호를 다시 확인합니다
3) [휴대폰 설정> 알림설정> 기가지니 알림]의 켜짐 상태인지 확인합니다. 휴대폰이 매너모드이면 벨소리모드로 변경합니다.
4) 마지막으로 "지니야, 내폰 찾아줘"로 음성명령합니다.


기가지니 [지니토커] 점수는 언제 쌓이고, 점수 확인하는 방법은 어떻게 하나요?
설정하신 호출어를 부른 후 답변 또는 서비스를 이용하면 1점씩 쌓입니다. 단, 리모컨으로 서비스를 이용 하거나 호출어를 부르지 않고 이용한 경우 점수가 쌓이지 않습니다. 점수 확인은 TV의 [G메뉴(기가지니 홈화면) >우측상단] 또는 [기가지니앱> 우측 상단 지니토커 ]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기가지니 [볼륨] 음성안내 볼륨 크기를 조절 할 수 있나요?
기가지니에서 나오는 음성안내 볼륨은 TV의 볼륨과 분리하여 설정 할 수 있습니다.
TV화면에서 [G메뉴>설정>음성안내 볼륨 설정]에서 기가지니 볼륨 크기를 1단계~5단계 중 선택 후 저장 하시면 됩니다.
단, “설정 안함”으로 선택하시면, 기가지니 오디오 볼륨과 동일한 볼륨으로 나옵니다.


기가지니 [설정] 우리집 주소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우리집 주소는 스마트폰 [기가지니앱 > 우측상단 설정  > 주소 설정] 에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우리집 주소를 등록하면, 날씨/ 교통정보/ 지역정보 안내 (약국,병원,마트 등) 등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가지니 [앱푸시] 기가지니 앱으로 앱 알림(앱푸시)을 보냈다고 하는데 알림이 안와요.
먼저, 두가지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휴대폰 알림 설정/ 계정 일치)

1) 스마트폰 [설정 >알림설정> 기가지니 알림 허용]으로 ON
2) [기가지니 앱 >하단 [기기] >계정정보] 확인하기
 ->TV 기가지니 홈화면(G메뉴) 우측 상단에 표시된 계정과 기가지니 앱내 계정 일치하기


기가지니 [짝꿍(기능)]기가지니가 우리아이 이름을 불러 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우리 아이 정보를 등록은 [기가지니 앱 >우측상단 설정  > 키즈 정보]에서 설정 하시면 됩니다. '키즈 정보 설정'에서 자녀의 이름, 생일, 성별을 입력하고, 짝꿍으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짝꿍으로 설정하면 키즈 서비스 이용시, 아이의 이름을 불러줍니다.

[명령어 예시]
"지니야, 짝꿍 등록해줘"
스마트폰 기가지니 앱 설정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출처:  KT 기가지니  자주하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faq.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