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기가지니 [노래방] 금영 노래방 이용권구매는 어떻게 하나요?

기가지니 [노래방] 금영 노래방 이용권구매는 어떻게 하나요?
금영 노래방 이용권은 기가지니 간편결제를 통해서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청구서 결제를 선택하시면 약관 동의 후 올레tv 인증번호 4자리를 입력하여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청구서 결제로 구매하시면 다음달 올레tv 요금에 합산 청구됩니다.
지니페이 결제를 선택하시면, 가이드에 따라 지니페이 신용카드 등록 후 신용카드로 결제 하실 수 있습니다.  
 
금영노래방 이용권 구매 방법
 
1) 금영노래방 실행 후, [“지니야, 이용권 구매”] 라고 말씀하시거나 우측상단 '이용권 구매' 버튼을 선택하세요.
2) 구매하시고자 하는 이용권을 선택해주세요. (1일 1개월, 월정기)
3) 결제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청구서결제, 지니페이)
3-1) 청구서 결제를 선택하신 경우 올레tv 인증번호(4자리)를 입력하시면 구매가 완료 됩니다.
3-2) 지니페이 결제는 가이드에 따라 신용카드 등록후, 지니페이 비밀번호(6자리)를 입력하시면 구매가 완료 됩니다.

[명령어 예시]
"지니야, 금영노래방 실행해줘”
“지니야, 이용권 구매”


기가지니 [핑크퐁 칭찬하기] 핑크퐁 칭찬하기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기가지니에서 핑크퐁이 직접 아이의 이름을 불러 주면서 생활 습관을 칭찬 해주거나 타일러 줍니다.
정해진 시간에 핑크퐁이 규칙적인 습관을 알려주기도 하고 기가지니 앱에서 핑크퐁이 불러줄 이름을
등록하거나 버튼을 눌러 스피커로 핑크퐁을 부를수도 있습니다.핑크퐁이 칭찬을 하면, 칭찬 스티커가 적립도 됩니다.


[명령어 예시]
"지니야, 우리아이 칭찬해줘"
"지니야, 우리아이 타일러줘"


기가지니 [내폰찾기] 휴대폰 찾기가 안됩니다. 어떻게 하나요?
먼저, TV의 계정과 기가지니 앱 계정 일치 확인과 휴대폰 설정이 필요합니다.

1) [기가지니 앱>하단 [기기] 메뉴> 나의 계정]를 확인 후 TV계정을 변경합니다.(예: "지니야, 우리집 계정으로 변경")
2) [기가지니 앱> 하단 서비스 메뉴> 내폰찾기]에서, 알림 설정이 켜져 있는지와 등록한 휴대폰 번호를 다시 확인합니다
3) [휴대폰 설정> 알림설정> 기가지니 알림]의 켜짐 상태인지 확인합니다. 휴대폰이 매너모드이면 벨소리모드로 변경합니다.
4) 마지막으로 "지니야, 내폰 찾아줘"로 음성명령합니다.



기가지니 [호출어] 기가지니 호출어를 변경 할 수 있나요?
현재 기가지니 호출어는 총 4가지로, ‘기가지니’, ‘지니야’, ‘친구야’, ‘자기야’ 중 선택 가능합니다.

호출어 변경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TV화면 : G메뉴>설정 >사용자 설정 > 호출어 선택
2) 기가지니앱 : 하단 [기기] 메뉴 선택 > 호출어 선택
※ 만약 변경한 호출어를 기가지니가 인식 하지 못한다면, ‘기가지니 기기(TV)’와 ‘기가지니 앱’의 계정명이 동일한지 확인하세요.


출처:  KT 기가지니  자주하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faq.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