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LGU+ [자녀폰 지킴이] 앱은 어떻게 삭제하나요?

LG 유플러스 [자녀폰 지킴이] 앱은 어떻게 삭제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자녀폰에 설치된 앱은 임의로 삭제가 불가하며, 자녀폰 지킴이 서비스를 해지해야 앱 삭제가 가능합니다.
서비스를 해지해야 디바이스 관리자에서 설정 해제 후 앱 삭제가 가능합니다.
(해지 정보가 서비스 서버에 동기화될 때까지 시간이 다소 소요될 수 있음)


LG 유플러스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 해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LG U+ 홈페이지 → 내정보관리 → 부가서비스변경 → 사용중인 부가서비스 → 해지
② LG U+ 홈페이지 → 개인 → 상품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 상단[해지하기]
③ 고객센터 : 상담원 연결 - 가능시간 : 오전 9시 ~ 오후 7시
     
※ 통화연결음 및 인사말 통화연결음 서비스를 해지하실 경우, 월정액이 그대로 부과되는 것이 아니라 고객님께서 사용하신 날수만큼 일할계산 되어 요금이 부과됩니다.


LG 유플러스 [법인폰 본인확인] 인증번호 문자(문자메시지)가 수신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최근 유행하는 스미싱 앱 감염으로 인증 문자가 보이지 않을 수 있으니 "모바일 알약"을 설치하셔서 스미싱 앱 감염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또한, 착신전환/일시 정지 상태 가입자의 경우에도 인증번호/비밀번호 입력 문자메시지가 발송되지 않으니 착신전환/일시 정지 해지 후 이용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단말기] 단말기 일련번호를 알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단말기 일련번호는 단말기 상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단말 기종에 따라 확인 방법이 다릅니다.
다만, 단말기 상에서 일련번호를 확인하실 수 없는 상황이라면 명의자 본인이 신분증 지참 후 가까운 직영점으로 방문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말기 일련번호는 개인정보 보호 상 중요한 부분이므로 전화 상이나 메일로는 안내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가까운 직영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10753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