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기가지니 [칼로리 사전] 칼로리 정보가 나오지 않아요

기가지니 [칼로리 사전] 칼로리 정보가 나오지 않아요
기가지니에서 제공 가능한 음식 칼로리 정보는 김치찌개 삼겹살 토마토 등 약 1,000여가지 정보를 제공합니다.


기가지니 [칭찬도장] 칭찬도장은 어떤 서비스 인가요?
우리아이 칭찬하기, 핑크퐁 약속동화 등에서 모은 칭찬도장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짝꿍(대표자녀)으로 등록하면 칭찬도장을 쌓을 수 있습니다. 기가지니앱에서 성공소원을 등록하여 아이가 스스로 약속을 지킬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해줄수도 있습니다.



기가지니 [칭찬도장] 짝꿍 등록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지니야! 짝꿍 등록해줘"라고 말하면, 연결된 기가지니앱으로 메시지가 전송됩니다. 해당 푸시 메시지를 클릭하면 아이 정보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기가지니앱에서 바로 등록을 원할 경우 앱 우측 상단의 햄버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키즈 정보 설정"에서 자녀의 이름, 생일, 성별을 입력하고, 대표 자녀(짝꿍)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짝꿍으로 설정되어야 칭찬도장을 적립할 수 있습니다.



기가지니 [칭찬도장] 이벤트 응모는 어떻게 하나요?

칭찬도장을 10개이상 모으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칭찬도장을 10개 이상 모으고, 칭찬도장앱을 실행하면 자동으로 이벤트 응모가 가능합니다. 칭찬도장앱의 좌측하단에서 이벤트 안내 및 응모도 가능합니다.  


기가지니 [지니토커] 응모 번호를 잘못 입력하였습니다. 어떻게 수정해야하나요?
현재 지니토커 서비스 화면에서는 수정이 불가능하여, 잘못 입력하신 번호와 수정하길 원하시는 연락처를 기가지니앱 1:1문의 또는 고객센터 080-237-7979 연락 주시면 변경 해드리겠습니다.


기가지니 [지니토커] 100점을 주는 대화 10개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기가지니 앱의 홈화면 메뉴에서 오른쪽 상단 점수가 표기 되어 있는 지니토커 엠블렘을 클릭한 후, 상단에, [Welcome] 지니에게 말해봐~ 라는 배너가 있습니다. 해당 배너를 클릭하면 10개 발화한 대화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가지니 [지니토커] 지난 달에 응모한 내역과 제가 정상적으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대상인가요?
기가지니 앱의 홈화면 메뉴에서 오른쪽 상단 점수가 표기 되어 있는 지니토커 엠블렘을 클릭한 후, 하단에 ‘지난달 응모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또한, 응모시 입력한 전화번호의 잘못된 기재 및 해지,정지.번호 변경 등으로 인한 당첨안내 기간내 연락불가 및 문자 미수신 하게 되면 경품 수령이 안되니 이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기가지니 [지니뮤직] 기가지니 앱에서 지니뮤직 연결하기 했는데 안됩니다. 로그인 화면도 안나오고 어떻게 해야 하나요?

지니뮤직 ID 연결은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먼저 스마트폰 기가지니 앱을 설치한 후 로그인 해주세요.
스마트폰의 [기가지니앱 >하단 [뮤직] 메뉴 >상단에 보이는 [연결하기] > 지니뮤직 ID로 로그인] 하시면 기가지니에서 음악 감상이 가능합니다. (단, 연결한 지니뮤직 ID에 음악 이용권이 있어야 전곡듣기가 가능합니다.)

또한, 이용권 구매를 원하시면 "지니야, 지니뮤직 이용권 구매해줘" 라고 말씀하시면 기가지니 뮤직팩/기가지니 tv쿠폰팩 구매 하시면 사용 가능하십니다.


출처:  KT 기가지니  자주하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faq.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