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콜메시지] 콜메시지 설정을 했는데 착신휴대폰에서 표시가 안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콜메시지
콜메시지는 LG U+ 이용 고객에게만 노출됩니다.
발신자가 LG U+ 고객분이여도 수신자가 타 통신사를 사용하시면 설정 정보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가입안내문자를 여러 번 수신하였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문자가 정상적으로 발송이 되었는지에 대한 결과값을 수신하지 못한 경우에는 문자가 정상적으로 발송되지 않은것으로 판단하여 안내문자를 다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문자요청에 대해 확실하게 응대하기 위함이나 간혹 문자를 2번 받으시는 고객님들께서는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LG 유플러스 [휴대폰 소액결제] 미성년자도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2015년 1월 1일부터 만 19세 미만 미성년고객은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이 제한됩니다.
성인고객(만 19세 이상)이 되시면 휴대폰소액결제 이용동의 신청 후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LG 유플러스 [발신자번호강제표시] 어떤 자료로 구체적인 사실 증빙을 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강제표시
피해 사실에 대해 증빙할 수 있는 자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전화협박 등의 일시 및 내용을 서면으로 기록한 자료
2. 전화협박 등의 내용을 녹음한 테이프 등
3. 전화협박 등을 이유로 경찰관서에 범죄신고를 한 경우 이를 증명하는 서류
4. 전화협박 등에 의한 피해에 관하여 관련 상담소와 상담한 근거자료
5. 그 밖에 제1호부터 제4호까지의 규정에 준하는 자료
LG 유플러스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을 타인에게 선물/양도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U+ 홈페이지의 '선물하기' 페이지를 통해 본인/타인 휴대폰번호로 선물할 수 있으나, U+ 모바일 고객님 간에만 선물 가능합니다.
선물 결제와 동시에 선물 받는 휴대폰번호로 상품권번호 MMS가 발송되고, 상품권번호 수신자가 '상품권번호등록' 페이지에서 해당 상품권번호 등록 후 1년 간 이용 가능합니다.
상품권번호 미등록 건은 등록유효기간 이내 양도 가능하기 때문에, 최초 MMS수신자가 타인에게 재 선물할 수도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PASS] PASS 앱 간편본인확인 요청 후 알림 PUSH가 오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간편본인확인 요청 후 PUSH가 오지 않을 경우,
* 네트워크 설정 확인
: 데이터통신이 불안정하거나 장애 시 정상적으로 서비스 이용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IOS > 디바이스 PUSH 설정 확인
: PASS 서비스를 위한 디바이스 PUSH 설정이 해제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반드시 디바이스 PUSH 설정 > 알림 ON 으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콜메시지
콜메시지는 LG U+ 이용 고객에게만 노출됩니다.
발신자가 LG U+ 고객분이여도 수신자가 타 통신사를 사용하시면 설정 정보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가입안내문자를 여러 번 수신하였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문자가 정상적으로 발송이 되었는지에 대한 결과값을 수신하지 못한 경우에는 문자가 정상적으로 발송되지 않은것으로 판단하여 안내문자를 다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문자요청에 대해 확실하게 응대하기 위함이나 간혹 문자를 2번 받으시는 고객님들께서는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LG 유플러스 [휴대폰 소액결제] 미성년자도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2015년 1월 1일부터 만 19세 미만 미성년고객은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이 제한됩니다.
성인고객(만 19세 이상)이 되시면 휴대폰소액결제 이용동의 신청 후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LG 유플러스 [발신자번호강제표시] 어떤 자료로 구체적인 사실 증빙을 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강제표시
피해 사실에 대해 증빙할 수 있는 자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전화협박 등의 일시 및 내용을 서면으로 기록한 자료
2. 전화협박 등의 내용을 녹음한 테이프 등
3. 전화협박 등을 이유로 경찰관서에 범죄신고를 한 경우 이를 증명하는 서류
4. 전화협박 등에 의한 피해에 관하여 관련 상담소와 상담한 근거자료
5. 그 밖에 제1호부터 제4호까지의 규정에 준하는 자료
LG 유플러스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을 타인에게 선물/양도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U+ 홈페이지의 '선물하기' 페이지를 통해 본인/타인 휴대폰번호로 선물할 수 있으나, U+ 모바일 고객님 간에만 선물 가능합니다.
선물 결제와 동시에 선물 받는 휴대폰번호로 상품권번호 MMS가 발송되고, 상품권번호 수신자가 '상품권번호등록' 페이지에서 해당 상품권번호 등록 후 1년 간 이용 가능합니다.
상품권번호 미등록 건은 등록유효기간 이내 양도 가능하기 때문에, 최초 MMS수신자가 타인에게 재 선물할 수도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PASS] PASS 앱 간편본인확인 요청 후 알림 PUSH가 오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간편본인확인 요청 후 PUSH가 오지 않을 경우,
* 네트워크 설정 확인
: 데이터통신이 불안정하거나 장애 시 정상적으로 서비스 이용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IOS > 디바이스 PUSH 설정 확인
: PASS 서비스를 위한 디바이스 PUSH 설정이 해제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반드시 디바이스 PUSH 설정 > 알림 ON 으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