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서비스 이용 중 다른 휴대폰으로 기기변경을 하면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서비스가 자동 해지되나요?

LG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서비스 이용 중 다른 휴대폰으로 기기변경을 하면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서비스가 자동 해지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서비스 이용 중 다른 휴대폰으로 기기변경 시 아래와 같이 처리 됩니다.
① 착하교체 시 기존 보험은 해지되고, 착하교체한 휴대폰으로 다시 자동 가입됩니다.
② 사용이력이 없는 동일모델로 기기변경 시 기존 보험은 유지됩니다.
③ 사용이력이 없는 타 모델로 기기변경시에는 기존 보험은 해지되며, 기기변경 한 새 단말기는 별도로 보험에 가입하셔야 합니다.
④ 2018년 3월 9일 이후 상품은 중고폰 또는 임대폰으로 기기변경 시 기존 보험은 유지됩니다.
* 2018년 3월 8일 이전 상품은 30일 이내 원래의 보험이 가입된 휴대폰으로 기기변경하지 않으시면 보험은 해지됩니다.   
       
또한, USIM을 다른 단말기에 장착하여 사용하는 경우에도 보험은 승계되지 않으며, USIM만 장착하여 사용한 단말기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보상센터: 1544-1110(평일 09시~18시/토요일 09시~13시)





LG [U+인터넷] 기가인터넷으로 개통을 했는데 속도가 너무 느려요

개인 > 인터넷 > 상품안내

기가 속도의 인터넷을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고객님 댁내의 컴퓨터에 기가 속도를 지원하는 랜카드가 내장되어 있어야 하며, 컴퓨터의 사양에 따라 속도 편차가 생길 수 있습니다.
속도가 많이 느리다면 우선 고객님 컴퓨터에 기가 랜카드가 내장되어 있지 않을 가능성이 높으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간편결제매니저] 앱 비밀번호를 분실할 경우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비밀번호 재설정(초기화) 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재설정 시 등록된 간편결제 정보는 모두 삭제됩니다.

▶ 비밀번호 재설정 방법
1) 간편결제매니저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재설정] 선택
2) 서비스 가입 시 설정한 이메일로 인증코드 발송
3) 이메일에서 인증코드 확인  
4) 간편결제매니저 앱에 인증코드 입력
5) 새로운 비밀번호 설정



LG [가입] 휴대폰 할부는 몇대까지 가능한가요?

개인 > 가입 및 변경 > 모바일

고객 연령 및 구분에 따라 아래와 같이 할부신청이 가능합니다.
※ 가입시 할부회선 : 타통신사 포함 가능 회선수 (할부회선_19.10.15 이후)
① 만4~ 만19세미만
- 법정대리인이 주 계약자로, 법정대리인의 잔여할부 회선수와 동일함
② 개인 만19이상 ~ , 외국인 F-5 (영주) : 최대 6대 (고객 신용등급에 따라 상이)
③ 외국인 F-5 (영주) 이외 : 0~2대 (체류자격기준에 따라 상이)
④ 법인 : 3대




LG [요금납부] 납부한 요금 내역은 어디서 확인을 할 수 있나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납부

LG U+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App에서 확인 가능하며, 최근 1년동안의 청구내역 및 납부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납부방법에 따라 LG U+ 전산에 반영되는 시기가 다른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① 은행/신용카드 자동이체 : 출금 및 승인일 2일 후 확인(영업일 기준)
② 신용카드즉납, 입금전용계좌, 계좌즉시출금, 영업점(현금,카드)납부: 실시간 확인 가능
③ 지로,편의점 납부: 3~7일 후 확인

▶ LG U+ 납부내역 확인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bil/pymt/paym/RetrieveBillPaymentEntrList.hpi?mid=10579



출처:  엘지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