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단통법] 단말기 지원금 또는 선택약정할인을 제공 받는 경우에도 LTE플러스약정 및 세이브 약정 할인을 받을 수 있나요?
개인 > 혜택 > 휴대폰 살때 할인 > 단통법
단말기 지원금 또는 선택약정할인을 제공 받는 경우에도 LTE플러스약정 및 세이브약정할인을 신청할 경우,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LG [멤버십] 멤버십 포인트 이용 내역을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혜택 > 멤버십 혜택 > 멤버십카드 / 앱
멤버십 포인트 이용 내역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고객센터 앱에서 간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멤버십 포인트 이용내역 확인하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vt/mbrs/memb/RetrieveMbspCardUseMain.hpi?mid=2373
- 고객센터 앱 ☞ 왼쪽 상단 메뉴(≡) > 멤버십 및 혜택 > 이용내역 조회
※ 고객센터 앱에서는 최근 3개월 이내 이용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
LG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분실 및 도난으로 보상 받으려면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신청을 언제까지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분실 및 도난 사고 발생 후 30일 이내에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보상센터로 접수하셔야 합니다.
사고 발생 후 보험센터에 연락하여 보험금 청구서 수령 및 절차 안내를 받아 모든 청구서류를 첨부하여 30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1544-1110(평일 09시~18시/토요일 09시~13시)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자세히 보기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201&prodCdKey=C000180903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 http://www.lgucare.com
LG [데이터 요금제] 일반 요금제를 이용하다가 데이터 요금제로 변경 시 위약금이 부과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약정할인 위약금은 부과되지 않습니다.
다만, 단통법(2014/10/01) 이후 가입자의 경우 요금제 상/하향으로 인하여 단말기 지원금 정산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LG [무제한 통화연결음] 무제한 통화연결음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무제한 통화연결음
무제한 통화연결음 서비스 해지는 아래의 방법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
1. LG U 홈페이지 → 내정보관리 → 부가서비스변경 → 사용중인 부가서비스 → 해지
2. LG U+ 홈페이지 →개인 → 상품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뮤직 → 무제한 통화연결음정액제 → 상단[해지하기]
☞ 바로가기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601&prodCdKey=LRZ0000999
통화연결음 무제한정액제 서비스는 중도 해지 시 고객님께서 사용하신 날수만큼 일할 계산되어 청구됩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혜택 > 휴대폰 살때 할인 > 단통법
단말기 지원금 또는 선택약정할인을 제공 받는 경우에도 LTE플러스약정 및 세이브약정할인을 신청할 경우,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LG [멤버십] 멤버십 포인트 이용 내역을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혜택 > 멤버십 혜택 > 멤버십카드 / 앱
멤버십 포인트 이용 내역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고객센터 앱에서 간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멤버십 포인트 이용내역 확인하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vt/mbrs/memb/RetrieveMbspCardUseMain.hpi?mid=2373
- 고객센터 앱 ☞ 왼쪽 상단 메뉴(≡) > 멤버십 및 혜택 > 이용내역 조회
※ 고객센터 앱에서는 최근 3개월 이내 이용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
LG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분실 및 도난으로 보상 받으려면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신청을 언제까지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분실 및 도난 사고 발생 후 30일 이내에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보상센터로 접수하셔야 합니다.
사고 발생 후 보험센터에 연락하여 보험금 청구서 수령 및 절차 안내를 받아 모든 청구서류를 첨부하여 30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1544-1110(평일 09시~18시/토요일 09시~13시)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자세히 보기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201&prodCdKey=C000180903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 http://www.lgucare.com
LG [데이터 요금제] 일반 요금제를 이용하다가 데이터 요금제로 변경 시 위약금이 부과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약정할인 위약금은 부과되지 않습니다.
다만, 단통법(2014/10/01) 이후 가입자의 경우 요금제 상/하향으로 인하여 단말기 지원금 정산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LG [무제한 통화연결음] 무제한 통화연결음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무제한 통화연결음
무제한 통화연결음 서비스 해지는 아래의 방법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
1. LG U 홈페이지 → 내정보관리 → 부가서비스변경 → 사용중인 부가서비스 → 해지
2. LG U+ 홈페이지 →개인 → 상품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뮤직 → 무제한 통화연결음정액제 → 상단[해지하기]
☞ 바로가기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601&prodCdKey=LRZ0000999
통화연결음 무제한정액제 서비스는 중도 해지 시 고객님께서 사용하신 날수만큼 일할 계산되어 청구됩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