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홈페이지] 통화상세내역 조회는 신청후 언제부터 확인이 가능한가요?

LG [홈페이지] 통화상세내역 조회는 신청후 언제부터 확인이 가능한가요?
개인 > 서비스안내 > 홈페이지이용관련

통화상세내역 서비스는 LG U+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U+ 모바일 및 글로벌 로밍서비스 이용 고객님은 직영점 방문신청 후 익일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 월~목요일 신청시 신청 후 다음날 조회가능합니다.
- 금~토요일 신청시에는 다음주 월요일 이후 조회 가능합니다.
- 12개월 이내의 통화내역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
- 자정을 기준으로 하루에 5번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통화상세내역 조회 홈페이지 경로
→ http://www.uplus.co.kr/bil/chrg/bilv/RetrieveBillView.hpi





LG [복지할인] 다른 할인 프로그램과 중복으로 등록되어 있으면 할인 순서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혜택 > 요금할인

다른 할인 프로그램과 복지할인의 할인 적용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ㆍ 장애인, 국가유공자 할인
   ① 요금 할인 (예 : 약정할인, 슈퍼플러스, 슈퍼세이브, 한방에yo, 한방에yo Direct 등)
   ② 복지할인
   ③ 가족사랑할인, 제휴 할인 프로그램(G마켓, 항공 마일리지 등)

   ※ U+ shop Direct 할인, 선택약정할인은 등록된 할인 프로그램 순서와 관계없이
     (기본료-약정할인) x 할인 % 적용됩니다.

ㆍ 생계/의료/주거/교육급여 수급자, 차상위계층
   ① 복지할인
   ② 요금 할인 (예 : 약정할인, 슈퍼플러스, 슈퍼세이브, 한방에yo, 한방에yo Direct 등)
   ③ 가족사랑할인, 제휴 할인 프로그램(G마켓, 항공 마일리지 등)
   ※ U+ shop Direct 할인, 선택약정할인은 등록된 할인 프로그램 순서와 관계없이 (기본료-약정할인) x 할인 % 적용됩니다.
ㆍ 기초연금수급자는 선택약정할인 및 타 요금 할인, 결합할인을 적용한 후  고객에게 청구될 금액을 기준으로 기초연금수급자 감면이 적용됩니다.
        
▶ 복지할인 상세 내용 확인하기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ChrgDcPgmInfo16.hpi





LG [TV장애] 구매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

개인 > TV > 장애/고장

구매 비밀번호 변경은 U+tv 리모컨을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아래의 순서로 조치 후, 다시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리모컨 홈 또는 메뉴 버튼 선택
② 상단 설정 버튼 선택
③ 시스템설정 > 전체 초기화 → 현재 사용중인 사용자 인증번호 4자리 입력 후, 변경 진행
    (사용자 인증번호는 고객님이 변경한 경우가 없다면 0000 으로 기본 설정되어 있습니다.




LG [TV장애] 셋톱박스가 자동으로 꺼집니다.

개인 > TV > 장애/고장

셋톱박스의 경우 장시간 작동이 없을 경우 꺼지는 절전 기능이 있습니다.
만약 절전 기능 사용을 원치 않으실 경우 리모컨에서 설정 해제 가능합니다.  
   
[셋톱박스 절전기능 해제 방법]
  ① 리모컨 홈 또는 메뉴 버튼 선택
  ② 우측 상단 설정 메뉴 버튼 선택
  ③ 사용자설정 > 자동대기모드 선택 → 설정 변경


출처:  엘지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