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는 어떻게 사용 하나요?

LG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는 어떻게 사용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1) 결제창에서 간편결제매니저 선택
2) 간편결제매니저 창에서 휴대폰번호 입력
3) 간편결제매니저 앱 실행 후 비밀번호를 입력
4) [전송] 버튼을 터치 시 등록된 간편결제 결제 정보가 안전하게 전송됩니다.





LG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는 얼마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는 아래와 같습니다.

<신규고객> - 신규가입/번호이동/명의변경
- 일반 : 월 30만원
    
<기존고객>
- 일반 : 월 30만원 ~ 80만원
- VIP : 월 100만원
    
※ 휴대폰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 기준
  -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한도는 명의자 주민번호 기준으로 부여됩니다.
  - 최대 가능한도를 이용하시려면 이용한도를 상향 변경 하셔야 합니다.
  - 최대 가능한도는 이용실적 및 당사의 정책에 따라 매월 1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신규고객 -> 기존고객 변경 시점
  - LG유플러스 상품(모바일/인터넷/IPTV/070) 최초 가입월+5개월 차 1일 00시에 기존고객으로 변경됩니다.

 ▶ 이용 한도 변경하기
- 고객센터App : 메인화면 상단 '≡' > 소액결제> 한도변경
- U+멤버스App : MyPage>소액결제 이용한도
- 홈페이지 : 내 정보관리 > 요금조회 및 납부관리 > 휴대폰소액결제 > 이용한도 조회
- 고객센터114로 신청




LG [할부수수료] 단말기 할부 이자를 내기 부담스러운데, 남은 할부금을 모두 일시불로 납부하면 안내도 되나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조회

단말기 할부금을 중도에 모두 납부하시면, 납부 완료된 시점 이후 할부수수료는 부과되지 않습니다.
모두 납부한 월의 전월에 대한 할부수수료까지만 납부하시면 됩니다.



LG [와이파이 장애] 우리집에 설치된 와이파이의 ID와 비밀번호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인터넷 > 장애/고장

댁내 설치된 와이파이 ID와 비밀번호는 와이파이 단말의 우측 상단 스티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에 있는 무선랜암호가 와이파이 비밀번호(숫자 12자리) 입니다.





LG [전화장애] 착신전환 부가서비스 신청을 하였으나 이용이 되지 않습니다.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장애/고장

부가서비스 신청이 되면 재인증이 필요하니 전화기의 전원을 껐다 켜 주시고 전화기에서 아래와 같은 순서로 착신전환 설정을 해주셔야 사용 가능합니다.
 
 ① 착신전환(무조건)
      - 등록 : *88# + 착신번호 -> [통화] -> 확인 멘트 -> [종료]
      - 해제 : #88 + [통화] -> 확인 멘트 -> [종료]

 ② 착신전환(통화중)
      - 등록 : *89# + 착신번호 -> [통화] -> 확인 멘트 -> [종료]
      - 해제 : #89 + [통화] -> 확인 멘트 -> [종료]

 ③ 착신전환(무응답)
      - 등록 : *87# + 착신번호 -> [통화] -> 확인 멘트 -> [종료]
      - 해제 : #87 + [통화] -> 확인 멘트 -> [종료]



출처:  엘지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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