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변경] TV가 거실과 안방에 각각 있는데, U+ TV 2대 사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가입 및 변경 > TV
U+ TV 상품은 최대 3대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U+ 인터넷 1회선당 최대 3대의 셋톱박스를 설치 할 수 있습니다.
(설치 장소 및 인터넷 상품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LG [일시정지] 일시정지를 하게 되면 그 기간도 약정 기간의 일수에 포함되나요?
개인 > 가입 및 변경 > 인터넷
일시정지 기간은 약정기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즉, 일시정지 이용 시 정지된 기간만큼 약정 만료일이 뒤로 미루어집니다.
LG 통화가능안내] 매너콜 서비스와 다른 점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가능안내
매너콜 서비스는 통화중이나 전원이 꺼져있을 때 걸려온 모든 통화정보를 문자메시지로 알려주는 서비스로 월정액은 1,100원(부가세 포함) 입니다.
통화가능안내 서비스는 상대방이 통화 중으로 전화 연결이 안됐을 때,상대방의 통화가 종료되어 통화가 가능해지면 문자로 통화가능상태를 알려주는 서비스로 월정액은 550원(부가세 포함) 입니다.
▶ 매너콜 서비스 자세히 보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1436&prodCdKey=LRZ0000608
▶ 통화가능안내 서비스 자세히 보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1436&prodCdKey=LRZ0002941
[멤버십] 멤버십 카드를 재발급받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개인 > 혜택 > 멤버십 혜택 > 멤버십카드 / 앱
멤버십 카드를 재발급 받으시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앱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멤버십 카드 재발급 받기
- 홈페이지 ☞ https://www.uplus.co.kr/evt/mbrs/card/RetrieveMbspCardAgr.hpi
- 고객센터 앱 ☞ 왼쪽 상단 메뉴(≡) > 멤버십 및 혜택 > 카드신청 및 재발급
※ 모바일 멤버십 카드를 이용하시면 플라스틱 카드를 재발급 받는 번거로움 없이 동일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LG [U+ LTE블랙박스] 데이터 소모량은 얼마나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주행중 사고영상 자동 업로드는 20초 - 약30Mb 데이터 소모합니다.
주차위치서비스는 10초 영상에 약 15Mb, 상시 영상보기는 60초-약 90Mb 소모합니다.
스마트폰에서 영상 보기는 본인 스마트폰 데이터를 사용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LG [CDMA자동로밍] 해외에서 자동로밍을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개인 > 해외로밍 > CDMA자동로밍
단말기 상에서 ‘국제로밍’ 메뉴 설정하셔야 하오며,단말 기종에 따라 휴대폰 설정방법은 상이합니다.
[편의서비스 > 해외로밍 > 로밍서비스 안내 > CDMA자동로밍 >이용 방법]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가입 및 변경 > TV
U+ TV 상품은 최대 3대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U+ 인터넷 1회선당 최대 3대의 셋톱박스를 설치 할 수 있습니다.
(설치 장소 및 인터넷 상품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LG [일시정지] 일시정지를 하게 되면 그 기간도 약정 기간의 일수에 포함되나요?
개인 > 가입 및 변경 > 인터넷
일시정지 기간은 약정기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즉, 일시정지 이용 시 정지된 기간만큼 약정 만료일이 뒤로 미루어집니다.
LG 통화가능안내] 매너콜 서비스와 다른 점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가능안내
매너콜 서비스는 통화중이나 전원이 꺼져있을 때 걸려온 모든 통화정보를 문자메시지로 알려주는 서비스로 월정액은 1,100원(부가세 포함) 입니다.
통화가능안내 서비스는 상대방이 통화 중으로 전화 연결이 안됐을 때,상대방의 통화가 종료되어 통화가 가능해지면 문자로 통화가능상태를 알려주는 서비스로 월정액은 550원(부가세 포함) 입니다.
▶ 매너콜 서비스 자세히 보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1436&prodCdKey=LRZ0000608
▶ 통화가능안내 서비스 자세히 보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1436&prodCdKey=LRZ0002941
[멤버십] 멤버십 카드를 재발급받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개인 > 혜택 > 멤버십 혜택 > 멤버십카드 / 앱
멤버십 카드를 재발급 받으시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앱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멤버십 카드 재발급 받기
- 홈페이지 ☞ https://www.uplus.co.kr/evt/mbrs/card/RetrieveMbspCardAgr.hpi
- 고객센터 앱 ☞ 왼쪽 상단 메뉴(≡) > 멤버십 및 혜택 > 카드신청 및 재발급
※ 모바일 멤버십 카드를 이용하시면 플라스틱 카드를 재발급 받는 번거로움 없이 동일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LG [U+ LTE블랙박스] 데이터 소모량은 얼마나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주행중 사고영상 자동 업로드는 20초 - 약30Mb 데이터 소모합니다.
주차위치서비스는 10초 영상에 약 15Mb, 상시 영상보기는 60초-약 90Mb 소모합니다.
스마트폰에서 영상 보기는 본인 스마트폰 데이터를 사용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LG [CDMA자동로밍] 해외에서 자동로밍을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개인 > 해외로밍 > CDMA자동로밍
단말기 상에서 ‘국제로밍’ 메뉴 설정하셔야 하오며,단말 기종에 따라 휴대폰 설정방법은 상이합니다.
[편의서비스 > 해외로밍 > 로밍서비스 안내 > CDMA자동로밍 >이용 방법]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