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맘카] 다른 통신사 인터넷을 사용 중인데, 맘카에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맘카
인터넷 속도가 50Mbps 이상이며, U+스마트홈 패키지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통신사 상관없이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가입 내용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uplus.co.kr을 확인해 주세요.
LG [변경] 1년 약정 하였는데 3년으로 약정을 변경하고 싶어요. 가능한가요?
개인 > 가입 및 변경 > 인터넷
1년 약정에서 3년 약정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약정 기간이 만료가 되지 않아도 상향(1년>2년>3년)으로 약정 기간 변경이 가능합니다.
약정을 변경하셔도 기존 사용기간은 승계됩니다. (약정 하향은 불가)
▶인터넷 약정변경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sinf/serv/RetrieveSvcEntryList.hpi?mid=10510
LG [널지켜줄게] 널 지켜줄게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LG U+의 기존 위치/교통 서비스(아이지킴이, 안심귀갓길)와 신규서비스인 안심존 서비스를 하나의 어플리케이션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LG [(구)가족 무한사랑 클럽] 결합할 수 있는 가족의 범위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혜택 > 신청/변경불가 > (구) 가족 무한사랑 클럽
가족 대표자를 기준으로 대표자의 배우자, 직계 존비속, 형제/자매, 사위/며느리, 배우자의 부모,형제/자매까지 결합 가능합니다.
LG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한도 확인 및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한도는 고객센터 App, U+멤버스 App, 홈페이지, 고객센터114에서 확인 및 변경이 가능하며, 주민번호별로 부여된 최대 가능한도 내에서 1만원 단위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단, 매월 1일에 부여된 최대 가능한도 상향은 불가능합니다.
▶U+맴버스 App : 홈 → 휴대폰 소액결제 → 설정하기 → 사용가능 금액 변경
▶고객센터 App : 메인화면 상단'≡' → 소액결제 → 한도변경
▶홈페이지 : 내 정보관리 → 요금조회 및 납부관리 → 휴대폰소액결제 → 이용한도 조회
▶고객센터114로 신청
- 설정한도는 최대 가능한도 내에서 만원 단위로 변경 가능합니다.
- 이용한도 상향 변경 시 본인인증을 위해 결제 비밀번호를 입력하셔야합니다.
LG [TV장애] 갑자기 TV소리가 안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TV > 장애/고장
U+tv 소리가 나오지 않는 경우는 음소거 기능이 켜졌거나 또는 TV와 셋톱 볼륨 상태가 낮아 발생할 수 있으니
아래와 같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TV 리모컨에서 음소커 버튼 선택 (음소거 기능 On/Off 확인)
② 리모컨 중앙부에 위치한 셋톱박스 볼륨버튼과, 리모컨 왼쪽면에 위치한 TV볼륨을 같이 올려주기
[U+tv 리모컨 측면 TV볼륨버튼 위치]
LG [U+인터넷] LG U+인터넷 등 서비스 이용료를 연말에 소득공제 받을 수 있나요?
개인 > 인터넷 > 요금안내
연말정산(소득공제) 대상에는 통신료(전화료,인터넷 사용료)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공제대상이 아니므로 현금영수증및 소득공제와 관련된 서류는 발급하지 않습니다.
단, 사업자는 공제대상으로 관련 서류 발급이 가능합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맘카
인터넷 속도가 50Mbps 이상이며, U+스마트홈 패키지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통신사 상관없이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가입 내용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uplus.co.kr을 확인해 주세요.
LG [변경] 1년 약정 하였는데 3년으로 약정을 변경하고 싶어요. 가능한가요?
개인 > 가입 및 변경 > 인터넷
1년 약정에서 3년 약정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약정 기간이 만료가 되지 않아도 상향(1년>2년>3년)으로 약정 기간 변경이 가능합니다.
약정을 변경하셔도 기존 사용기간은 승계됩니다. (약정 하향은 불가)
▶인터넷 약정변경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sinf/serv/RetrieveSvcEntryList.hpi?mid=10510
LG [널지켜줄게] 널 지켜줄게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LG U+의 기존 위치/교통 서비스(아이지킴이, 안심귀갓길)와 신규서비스인 안심존 서비스를 하나의 어플리케이션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LG [(구)가족 무한사랑 클럽] 결합할 수 있는 가족의 범위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혜택 > 신청/변경불가 > (구) 가족 무한사랑 클럽
가족 대표자를 기준으로 대표자의 배우자, 직계 존비속, 형제/자매, 사위/며느리, 배우자의 부모,형제/자매까지 결합 가능합니다.
LG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한도 확인 및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한도는 고객센터 App, U+멤버스 App, 홈페이지, 고객센터114에서 확인 및 변경이 가능하며, 주민번호별로 부여된 최대 가능한도 내에서 1만원 단위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단, 매월 1일에 부여된 최대 가능한도 상향은 불가능합니다.
▶U+맴버스 App : 홈 → 휴대폰 소액결제 → 설정하기 → 사용가능 금액 변경
▶고객센터 App : 메인화면 상단'≡' → 소액결제 → 한도변경
▶홈페이지 : 내 정보관리 → 요금조회 및 납부관리 → 휴대폰소액결제 → 이용한도 조회
▶고객센터114로 신청
- 설정한도는 최대 가능한도 내에서 만원 단위로 변경 가능합니다.
- 이용한도 상향 변경 시 본인인증을 위해 결제 비밀번호를 입력하셔야합니다.
LG [TV장애] 갑자기 TV소리가 안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TV > 장애/고장
U+tv 소리가 나오지 않는 경우는 음소거 기능이 켜졌거나 또는 TV와 셋톱 볼륨 상태가 낮아 발생할 수 있으니
아래와 같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TV 리모컨에서 음소커 버튼 선택 (음소거 기능 On/Off 확인)
② 리모컨 중앙부에 위치한 셋톱박스 볼륨버튼과, 리모컨 왼쪽면에 위치한 TV볼륨을 같이 올려주기
[U+tv 리모컨 측면 TV볼륨버튼 위치]
LG [U+인터넷] LG U+인터넷 등 서비스 이용료를 연말에 소득공제 받을 수 있나요?
개인 > 인터넷 > 요금안내
연말정산(소득공제) 대상에는 통신료(전화료,인터넷 사용료)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공제대상이 아니므로 현금영수증및 소득공제와 관련된 서류는 발급하지 않습니다.
단, 사업자는 공제대상으로 관련 서류 발급이 가능합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