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모뎀] 모뎀 장비를 잃어 버리거나 고장날 경우 어떻게 되나요?

LG [모뎀] 모뎀 장비를 잃어 버리거나 고장날 경우 어떻게 되나요?
개인 > 인터넷 > 장비안내 > 케이블모뎀

임대장비의 분실 및 파손의 경우에는 변상금이 청구됩니다.
LG U+ 에서 임대한 장비의 관리 책임은 고객님에게 있습니다.
고장의 경우에는 A/S신청이 가능하오나 장비가 파손되거나 잃어 버린 경우에는 LG U+ 서비스 이용 약관에 의하여 변상금이 청구됩니다.




LG [U+인터넷 장애] 모뎀 장비에 전원이 들어 오지 않습니다.

개인 > 인터넷 > 장애/고장

모뎀 장비로의 전원선 연결 불량 또는 낙뢰 이후 전원 어댑터의 고장으로 인하여 모뎀 장비에 불이 들어오지 않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모뎀 장비 후면의 전원선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보신 후 상태를 다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U+인터넷] 인터넷 상품별 기본료는 다른가요?
개인 > 인터넷 > 요금안내

인터넷 상품은 광랜(100M)과 기가인터넷(500M, 1G)로 나뉘며, 기본료는 가입시기 또는 가입형태에 따라 다른 할인혜택으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LG [듀얼넘버] VoLTE서비스 가입자인데 듀얼넘버 이용이 되질 않습니다. 왜 그런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VoLTE서비스를 가입한 고객이 듀얼넘버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듀얼넘버 서비스 가입 후 휴대폰의 전원을 ON/OFF 하셔야만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LG [청소년 요금제] 청소년 요금제를 월 중에 가입하면 몇 링을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청소년요금제

월 중에 청소년 요금제를 가입하면 남아 있는 날짜에 따라 일할 계산되어 아래와 같이 적용됩니다.

예) 9월 16일에 링 베이직 요금제로 가입 또는 요금제 변경할 경우
■ 30.000링 × 15일/30일 = 15,000링
■ 월정액 22,000원(부가세 포함) × 15일/30일 = 11,000원(부가세 포함)

▶ 요금제 신청/변경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ChrgDetailInfo.hpi?catgCd=51433&hposProdCd=C000014135





LG [변경] U+모바일 할인번호 대상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가입 및 변경 > 모바일

할인지정번호 변경은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이 가능합니다.

지정번호는 최종 변경 시점을 기준으로 1개월 후 재변경이 가능합니다.
<할인지정번호변경 가능 요금제>
- 아이우먼 지정번호 할인
- Khai 요금제/실버 요금제/6인 지정 요금제
- 일반 요금제(지정번호 할인 및 (구)커플할인 서비스신청 고객에 한함)

▶U+모바일 할인지정번호 변경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spps/cgdc/RetrieveDcAsgnNoZone.hpi?mid=2321


출처:  엘지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