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변경] U+ 휴대폰 정지는 대리인도 신청할 수 있나요?

LG [변경] U+ 휴대폰 정지는 대리인도 신청할 수 있나요?
개인 > 가입 및 변경 > 모바일

명의자 본인이 아닌 경우, 휴대폰 일반 일시정지 신청 및 정지 해제는 가까운 직영점 또는 대리점 방문 신청만 가능합니다.(구비서류 필수)

<일반 일시정지 대리인 내방 신청 서류>
- 명의자 신분증
- 대리인 신분증

<정지 해제 대리인 내방 신청 서류>
① 대리인이 가족인 경우
- 명의자 신분증
- 가족증빙서류
- 대리인 신분증
② 대리인이 가족이외인 경우
- 명의자의 위임장(인감날인) 및 인감증명서
- 대리인 신분증

▶ 가까운 영업점 안내
→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2504





LG [도어센서] 도어센서 연결상태 확인메시지가 계속 뜬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도어센서

아래 해결 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 도어센서 본체와 자석부 간에 간격이 20mm 이내인지 확인하세요.
간격을 맞춘 뒤 기기를 설치한 문 또는 창문을 열고 닫아 보세요. LED 램프가 초록색으로 깜빡여야 정상입니다.
  ※ 금속성 문 또는 창문에 설치한 경우 10mm 이내를 유지해야 하며, 기기를 고정시키는 브라켓을 기기 하단에 설치해야 합니다.

• 스마트홈 허브가 잘 보이지 않는 곳에 있다면 스마트홈 허브의 위치를 가까이 옮겨 주세요.





LG [청구서] 청구서를 받지 못했습니다. 다시 받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조회

청구서 재발행은 최근월 포함 6개월까지 가능하며, LG U+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메일이나 모바일 청구서를 신청하실 경우, 우편청구서의 분실위험,
이사 시 주소변경으로 인한 번거로움, 청구서 부달 등의 걱정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청구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이메일로 청구서가 오지 않는다면, 메일 스팸함을 확인해주세요.
              
▶ LG U+ 청구서 재발행
 → 홈페이지(e-mail,문자(SMS)청구서 가능) : http://www.uplus.co.kr/bil/pymt/blkc/RetrieveBltxtRecptMthdEntrList1.hpi?mid=10954
 → 고객센터 앱(e-mail 청구서 가능) : 메인화면  '~월 청구금액' 자세히 보기 선택 > 청구서를 이메일로 받기
                   
▶청구서 유형 변경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uplus.co.kr/bil/pymt/blkc/RetrieveBltxtRecptMthdInfo.hpi
→ 고객센터 앱 : http://cv.uplus.kr/111.html




LG [멀티탭] 사용하던 멀티탭이 갑자기 앱에서 실행이 안됩니다.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멀티탭

아래 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 허브 및 와이파이 공유기의 일시적인 연결 실패일 수 있습니다.
와이파이 공유기의 전원을 껐다가 켜고, 허브의 전원선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 주세요.
• 멀티탭에 허브 또는 와이파이 공유기가 연결되어 있다면 다른 콘센트에 연결해 주세요.
멀티탭에 해당 기기들을 연결하면, 전원이 꺼질 때 함께 꺼져 U+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