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단통법] 지원금을 받고 단말을 구입하였으나, 중도에 선택약정할인으로 변경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개인 > 혜택 > 휴대폰 살때 할인 > 단통법
지원받은 공시지원금의 반환금을 납부하시면 언제든 선택약정할인을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 [WCDMA/GSM자동로밍] 해외 로밍 시 스마트폰을 이용하면 데이터를 사용하지 않아도 데이터 로밍 요금이 부과되나요?
개인 > 해외로밍 > WCDMA/GSM
스마트폰에 설치된 애플리케이션들이 자동으로 업그레이드 되거나, 사진을 찍을 때 GPS를 활성화하여 위치를 기록하는 경우 등으로 인해 데이터 로밍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즉, 각 애플리케이션 내 자동 업데이트를 막거나 백그라운드 데이터 차단을 통해 데이터 로밍을 차단하면 사용하지 않은 데이터 로밍 요금 발생을 막을 수 있습니다.
LG [전화장애] 전화 발신이 되지 않습니다.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장애/고장
발신이 되지않는 것에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으며 아래의 내용 참고바랍니다.
① 특정번호로 발신 시 고객님의 요청으로 통화가 불가능합니다 라고 나올 경우
: 수신자가 070번호에 대한 착신거부를 한 상태이므로 수신자에게 착신거부 해제 요청
(070은 060, 080과 더불어 스팸번호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② 현재 상태로는 통화가 불가능합니다 라고 나올 경우
: 와이파이와 연결이 정상적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
LG [요금납부] 요금납부를 위해 전용 가상계좌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납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을 통해서 계좌생성 및 계좌번호 확인이 가능하며 은행 별 전용계좌 추가도 가능합니다.
▶입금전용계좌(가상계좌) 확인하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bil/pymt/paym/RetrieveBillPaymentEntrList.hpi?mid=10579
→ 고객센터 앱 :http://cv.uplus.kr/105.html
LG [데이터 주고받기] 받은 데이터 사용량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데이터 받은 내역 및 사용량은 U+ 고객센터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편리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앱 확인 방법 : 메인화면 상단 '≡' > 휴대폰 사용량 > 데이터 주고받기 > 주고받기 내역
- 바로가기 ☞ http://cv.uplus.kr/156.html
▶ 홈페이지 확인 방법 : 개인 > 내 정보관리 > 가입서비스 조회 및 변경 > 충전 및 선물 > 데이터 주고받기 > 데이터 주고받은 내역 보기
- 바로가기 ☞ https://www.uplus.co.kr/ent/spps/cgdc/RetrieveDataGift.hpi
LG [와이파이] PC/노트북에서 와이파이 접속방법을 알려주세요
개인 > 인터넷 > 장비안내 > 와이파이
PC/노트북에서 무선으로 인터넷 사용을 하기 위해서는 우선 해당 PC/노트북에 무선 랜카드가 장착되어 있어야 합니다.
무선랜카드가 장착되어 있을 경우 아래 경로를 통해 간단한 설정후 이용가능합니다.
① [시작→제어판→네트워크 연결]에 [새 연결 또는 네트워크 설정] 선택
② [인터넷에 연결] 선택
③ [무선] 선택
④ 댁내 설치된 와이파이 장비 우측 상단의 ID 선택, 비밀번호 입력
※ 와이파이 ID를 찾지 못한다면 PC/노트북에서 와이파이 상태를 "On"으로 바꿔주세요.
출처: 엘지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혜택 > 휴대폰 살때 할인 > 단통법
지원받은 공시지원금의 반환금을 납부하시면 언제든 선택약정할인을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 [WCDMA/GSM자동로밍] 해외 로밍 시 스마트폰을 이용하면 데이터를 사용하지 않아도 데이터 로밍 요금이 부과되나요?
개인 > 해외로밍 > WCDMA/GSM
스마트폰에 설치된 애플리케이션들이 자동으로 업그레이드 되거나, 사진을 찍을 때 GPS를 활성화하여 위치를 기록하는 경우 등으로 인해 데이터 로밍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즉, 각 애플리케이션 내 자동 업데이트를 막거나 백그라운드 데이터 차단을 통해 데이터 로밍을 차단하면 사용하지 않은 데이터 로밍 요금 발생을 막을 수 있습니다.
LG [전화장애] 전화 발신이 되지 않습니다.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장애/고장
발신이 되지않는 것에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으며 아래의 내용 참고바랍니다.
① 특정번호로 발신 시 고객님의 요청으로 통화가 불가능합니다 라고 나올 경우
: 수신자가 070번호에 대한 착신거부를 한 상태이므로 수신자에게 착신거부 해제 요청
(070은 060, 080과 더불어 스팸번호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② 현재 상태로는 통화가 불가능합니다 라고 나올 경우
: 와이파이와 연결이 정상적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
LG [요금납부] 요금납부를 위해 전용 가상계좌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납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을 통해서 계좌생성 및 계좌번호 확인이 가능하며 은행 별 전용계좌 추가도 가능합니다.
▶입금전용계좌(가상계좌) 확인하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bil/pymt/paym/RetrieveBillPaymentEntrList.hpi?mid=10579
→ 고객센터 앱 :http://cv.uplus.kr/105.html
LG [데이터 주고받기] 받은 데이터 사용량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데이터 받은 내역 및 사용량은 U+ 고객센터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편리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앱 확인 방법 : 메인화면 상단 '≡' > 휴대폰 사용량 > 데이터 주고받기 > 주고받기 내역
- 바로가기 ☞ http://cv.uplus.kr/156.html
▶ 홈페이지 확인 방법 : 개인 > 내 정보관리 > 가입서비스 조회 및 변경 > 충전 및 선물 > 데이터 주고받기 > 데이터 주고받은 내역 보기
- 바로가기 ☞ https://www.uplus.co.kr/ent/spps/cgdc/RetrieveDataGift.hpi
LG [와이파이] PC/노트북에서 와이파이 접속방법을 알려주세요
개인 > 인터넷 > 장비안내 > 와이파이
PC/노트북에서 무선으로 인터넷 사용을 하기 위해서는 우선 해당 PC/노트북에 무선 랜카드가 장착되어 있어야 합니다.
무선랜카드가 장착되어 있을 경우 아래 경로를 통해 간단한 설정후 이용가능합니다.
① [시작→제어판→네트워크 연결]에 [새 연결 또는 네트워크 설정] 선택
② [인터넷에 연결] 선택
③ [무선] 선택
④ 댁내 설치된 와이파이 장비 우측 상단의 ID 선택, 비밀번호 입력
※ 와이파이 ID를 찾지 못한다면 PC/노트북에서 와이파이 상태를 "On"으로 바꿔주세요.
출처: 엘지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