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LTE블랙박스] 요금제에 해당되는 데이터를 모두 소진했을 경우, 추가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 데이터를 모두 이용했을 경우에는 추가 요금이 나오시지 않도록 추가 이용을 제한했으며, 후불정액제 → 선불충전제나 추가적인 서비스 충전을 통해 지속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LG [납부] U+모바일(휴대폰) 미납 정지시 기본요금이 모두 부과되나요?
개인 > 가입 및 변경 > 모바일
휴대폰 미납 및 일시 정지 시 기본료는 월정액 4,400원(부가세포함)입니다.
<정지 후 요금 청구>
① 정지 시 월 기본요금은 4,400원(부가세 포함)입니다.
② 단, 월 중에 정지가 진행된 경우에는 각각 날짜계산된 요금이 합산 청구됩니다.
(정지 전 사용 요금 날짜계산 + 정지 이후 사용요금(월 4,400원) 날짜계산)
LG [할인] U+TV 를 3년 약정으로 가입할 경우 초고속 인터넷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혜택 > 기타 할인 혜택
U+ 인터넷과 U+ TV 2가지 상품을 함께 이용할 경우 인터넷 요금에는 변동이 없습니다. (와이파이기본_광랜 요금제 기준)
단, 와이파이기본_기가(기가슬림) 요금제일 경우 U+ TV와 함께 이용 시 인터넷 기본료에서 월 5,500원이 할인됩니다.
LG [스팸차단] 070국번으로 수신이 되는 문자를 차단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스팸차단 서비스에 가입하시면 070 국번으로 수신되는 문자 차단이 가능합니다.
스팸차단 서비스 가입은 홈페이지, U+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며 070 국번 외에도 02, 1588 등 총 13개의 국번 및, 50개의 번호와 30개의 문구에 대해서 차단하실 수 있습니다.
단, U+ 스팸차단 앱을 통해서는 국번 차단만 가능합니다.
▶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401&prodCdKey=LRZ0000277
→ U+ 스팸차단 앱(국번 차단만 가능) :
안드로이드 http://bit.ly/17l5fkv
아이폰 https://appsto.re/kr/iBct7.i
LG [단통법] 현재 사용하고 있는 단말기가 개통한지 24개월이 지난 단말기 입니다. 자동으로 선택약정할인에 가입되는 것인가요?
개인 > 혜택 > 휴대폰 살때 할인 > 단통법
개통한지 24개월이 지난 단말기이더라도 선택약정할인이 자동으로 가입되지 않습니다.
선택약정할인은 약정할인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매장을 방문하시거나 LG U+고객센터에서 신청서 작성 등 절차를 통하여 가입 신청하셔야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LG [요금 조회] 단말기 할부금을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조회
U+고객센터App을 통해 현재 사용하는 단말기할부금 및 이전 사용했던 단말기 잔여 금액까지 확인 가능합니다.
각 단말기의 할부 시작일, 할부 종료일, 잔여 개월 수, 의무약정 정보까지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경로: 메인화면 상단 '≡' > 내 정보관리 > 할부약정 정보보기
▶ LG U+ 고객센터App 바로가기
→ 할부약정정보 : http://cv.uplus.kr/18.html
출처: 엘지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 데이터를 모두 이용했을 경우에는 추가 요금이 나오시지 않도록 추가 이용을 제한했으며, 후불정액제 → 선불충전제나 추가적인 서비스 충전을 통해 지속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LG [납부] U+모바일(휴대폰) 미납 정지시 기본요금이 모두 부과되나요?
개인 > 가입 및 변경 > 모바일
휴대폰 미납 및 일시 정지 시 기본료는 월정액 4,400원(부가세포함)입니다.
<정지 후 요금 청구>
① 정지 시 월 기본요금은 4,400원(부가세 포함)입니다.
② 단, 월 중에 정지가 진행된 경우에는 각각 날짜계산된 요금이 합산 청구됩니다.
(정지 전 사용 요금 날짜계산 + 정지 이후 사용요금(월 4,400원) 날짜계산)
LG [할인] U+TV 를 3년 약정으로 가입할 경우 초고속 인터넷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혜택 > 기타 할인 혜택
U+ 인터넷과 U+ TV 2가지 상품을 함께 이용할 경우 인터넷 요금에는 변동이 없습니다. (와이파이기본_광랜 요금제 기준)
단, 와이파이기본_기가(기가슬림) 요금제일 경우 U+ TV와 함께 이용 시 인터넷 기본료에서 월 5,500원이 할인됩니다.
LG [스팸차단] 070국번으로 수신이 되는 문자를 차단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스팸차단 서비스에 가입하시면 070 국번으로 수신되는 문자 차단이 가능합니다.
스팸차단 서비스 가입은 홈페이지, U+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며 070 국번 외에도 02, 1588 등 총 13개의 국번 및, 50개의 번호와 30개의 문구에 대해서 차단하실 수 있습니다.
단, U+ 스팸차단 앱을 통해서는 국번 차단만 가능합니다.
▶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401&prodCdKey=LRZ0000277
→ U+ 스팸차단 앱(국번 차단만 가능) :
안드로이드 http://bit.ly/17l5fkv
아이폰 https://appsto.re/kr/iBct7.i
LG [단통법] 현재 사용하고 있는 단말기가 개통한지 24개월이 지난 단말기 입니다. 자동으로 선택약정할인에 가입되는 것인가요?
개인 > 혜택 > 휴대폰 살때 할인 > 단통법
개통한지 24개월이 지난 단말기이더라도 선택약정할인이 자동으로 가입되지 않습니다.
선택약정할인은 약정할인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매장을 방문하시거나 LG U+고객센터에서 신청서 작성 등 절차를 통하여 가입 신청하셔야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LG [요금 조회] 단말기 할부금을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조회
U+고객센터App을 통해 현재 사용하는 단말기할부금 및 이전 사용했던 단말기 잔여 금액까지 확인 가능합니다.
각 단말기의 할부 시작일, 할부 종료일, 잔여 개월 수, 의무약정 정보까지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경로: 메인화면 상단 '≡' > 내 정보관리 > 할부약정 정보보기
▶ LG U+ 고객센터App 바로가기
→ 할부약정정보 : http://cv.uplus.kr/18.html
출처: 엘지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