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발신자미표시 번호차단 서비스] 서비스 사용시 유의해야 할 점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미표시번호차단
발신자 미표시 번호 차단 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 발신자 표시제한 통화에 대해 차단하기에 통화목록에도 이력이 기록되지 않으며, 발신자표시제한으로 수신된 문자는 차단되지 않습니다.
LG [요금조회] 통화상세내역 열람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조회
LG U+ 홈페이지 및 직영점 직접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①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는 방법
U+인터넷전화 통화 내역 : 본인명의 휴대폰번호, 범용공인인증서, 아이핀 중 1개 선택해 본인인증 후 확인 가능
-해지 고객의 경우 휴대폰번호로는 본인인증을 할 수 없습니다.
U+휴대폰 통화 내역 : 매장을 직접 방문해 ‘통화내역 열람신청서’ 작성해서 제출하거나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고 작성 후 U+모바일 고객센터를 통해 팩스로 송부한 경우에만 홈페이지에서 확인/인쇄 가능
② LG유플러스 매장에서 확인하는 방법
U+인터넷전화 및 U+ 휴대폰 통화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U+휴대폰 통화 내역은 최근 12개월까지의 발신내역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인 및 대리인이 신청 가능하며 방문 전 필요한 서류를 확인해 주세요.
- 본인 : 신분증
- 대리인 : 대리인 신분증, 명의자 인감증명서, 명의자의 인감 날인된 위임장
(인감증명서는 90일 이내 발급한 것만 제출 가능합니다.)
*휴대폰을 지참하지 않은 경우에도 문자메시지 인증번호만 확인 할 수 있으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 LG U+ 통화상세 내역 안내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bil/chrg/bilv/RetrieveBillView.hpi
LG [요금납부] 납부방법을 변경하면 언제부터 적용되나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납부
기존 등록된 납부방법에서 어떤 방법으로 변경하는지에 따라 적용일이 다릅니다.
기존 등록된 납부방법과 동일한 방법(은행(계좌)→은행(계좌), 카드→카드)로 변경할 경우, 이번달부터 (변경일로부터 +2일 후(영업 기준일)) 변경된 계좌(카드)로 출금됩니다.
만일 기존 등록된 납부방법과 다른 방법(은행(계좌)↔카드 , 지로→은행(카드))으로 변경할 경우, 다음달부터 변경된 계좌(카드)에서 요금이 출금됩니다.
- 은행 출금일은 매달 18일 이며, 휴일인 경우 다음 영업일에 출금됩니다.
- 카드 결제일은 매달 12일 경이며, 변동될 수 있습니다.
LG [U+인터넷전화] 단말기 할부금이 뭔가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요금안내
U+인터넷전화 가입 시 구매하신 전화기의 할부금액입니다.
전화 단말기는 판매장비로 할부로 구매된 경우 매월 청구서에 할부금이 포함되어 청구됩니다.
LG [맘카 미니] 맘카앱과 U+스마트홈 앱 중 어느것을 써야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맘카
맘카 앱은 서비스가 종료될 예정이니,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해 주세요.
맘카 앱을 이용하던 기존 고객은 아래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별도의 기기 등록 없이 서비스를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①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맘카 앱과 동일한 U+ID로 로그인해 주세요.
② 맘카 앱을 실행하여 '맘카(홈CCTV) 사용 안내'라는 팝업이 나오면 [U+스마트홈 앱에서 맘카 사용하기]를 눌러 주세요.
③ U+스마트홈 앱을 다시 실행해 주세요.
▶ U+스마트홈 앱 다운받기
☞ 안드로이드폰 http://goo.gl/o9KZs9
☞ 아이폰 https://goo.gl/i3Vgvk
출처: 엘지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미표시번호차단
발신자 미표시 번호 차단 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 발신자 표시제한 통화에 대해 차단하기에 통화목록에도 이력이 기록되지 않으며, 발신자표시제한으로 수신된 문자는 차단되지 않습니다.
LG [요금조회] 통화상세내역 열람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조회
LG U+ 홈페이지 및 직영점 직접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①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는 방법
U+인터넷전화 통화 내역 : 본인명의 휴대폰번호, 범용공인인증서, 아이핀 중 1개 선택해 본인인증 후 확인 가능
-해지 고객의 경우 휴대폰번호로는 본인인증을 할 수 없습니다.
U+휴대폰 통화 내역 : 매장을 직접 방문해 ‘통화내역 열람신청서’ 작성해서 제출하거나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고 작성 후 U+모바일 고객센터를 통해 팩스로 송부한 경우에만 홈페이지에서 확인/인쇄 가능
② LG유플러스 매장에서 확인하는 방법
U+인터넷전화 및 U+ 휴대폰 통화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U+휴대폰 통화 내역은 최근 12개월까지의 발신내역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인 및 대리인이 신청 가능하며 방문 전 필요한 서류를 확인해 주세요.
- 본인 : 신분증
- 대리인 : 대리인 신분증, 명의자 인감증명서, 명의자의 인감 날인된 위임장
(인감증명서는 90일 이내 발급한 것만 제출 가능합니다.)
*휴대폰을 지참하지 않은 경우에도 문자메시지 인증번호만 확인 할 수 있으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 LG U+ 통화상세 내역 안내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bil/chrg/bilv/RetrieveBillView.hpi
LG [요금납부] 납부방법을 변경하면 언제부터 적용되나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납부
기존 등록된 납부방법에서 어떤 방법으로 변경하는지에 따라 적용일이 다릅니다.
기존 등록된 납부방법과 동일한 방법(은행(계좌)→은행(계좌), 카드→카드)로 변경할 경우, 이번달부터 (변경일로부터 +2일 후(영업 기준일)) 변경된 계좌(카드)로 출금됩니다.
만일 기존 등록된 납부방법과 다른 방법(은행(계좌)↔카드 , 지로→은행(카드))으로 변경할 경우, 다음달부터 변경된 계좌(카드)에서 요금이 출금됩니다.
- 은행 출금일은 매달 18일 이며, 휴일인 경우 다음 영업일에 출금됩니다.
- 카드 결제일은 매달 12일 경이며, 변동될 수 있습니다.
LG [U+인터넷전화] 단말기 할부금이 뭔가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요금안내
U+인터넷전화 가입 시 구매하신 전화기의 할부금액입니다.
전화 단말기는 판매장비로 할부로 구매된 경우 매월 청구서에 할부금이 포함되어 청구됩니다.
LG [맘카 미니] 맘카앱과 U+스마트홈 앱 중 어느것을 써야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맘카
맘카 앱은 서비스가 종료될 예정이니,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해 주세요.
맘카 앱을 이용하던 기존 고객은 아래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별도의 기기 등록 없이 서비스를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①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맘카 앱과 동일한 U+ID로 로그인해 주세요.
② 맘카 앱을 실행하여 '맘카(홈CCTV) 사용 안내'라는 팝업이 나오면 [U+스마트홈 앱에서 맘카 사용하기]를 눌러 주세요.
③ U+스마트홈 앱을 다시 실행해 주세요.
▶ U+스마트홈 앱 다운받기
☞ 안드로이드폰 http://goo.gl/o9KZs9
☞ 아이폰 https://goo.gl/i3Vgvk
출처: 엘지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