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요금조회] 청구서 받는 방법과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LG [요금조회] 청구서 받는 방법과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조회


청구서 유형은 홈페이지, 고객센터 앱을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청구서 유형은 휴대폰(간편)청구서, 이메일(상세) 청구서 중에서 선택이 가능합니다.
선택 시 이메일주소와 휴대폰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간편)청구서는 고객센터 앱에서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으며 2G,3G 이용고객은 문자로 청구서가 발송됩니다.
             
▶ 홈페이지에서 청구서 유형 변경하기
→ 경로 : 홈 > 개인 > 내 정보관리 > 요금 조회 및 납부 관리 > 청구서 관리 > 청구서 받는 방법 : 청구서 받는 방법 변경
→ 홈페이지 : https://www.uplus.co.kr/bil/pymt/blkc/RetrieveBltxtRecptMthdEntrList1.hpi?mid=10954

▶ 고객센터App에서 청구서 유형 변경하기
→ 경로 : 상단 ≡ > 요금 조회 및 납부 > 청구서 받는 방법 변경
→ 고객센터 앱 : http://cv.uplus.kr/111.html





LG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상품을 해지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 멤버십 상품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단, 멤버십 할인 상품은 해지 후 재가입이 불가하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 로그인 > 내 정보 관리 > 부가서비스 변경 > 사용 중인 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해지하기’ 버튼
 - U+고객센터 앱 : 내 정보관리 > 이용 중인 서비스 > 부가서비스 조회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선택 > 해지하기’ 버튼
 - 고객센터 상담사 :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 멤버십 할인 상품은 최초 1회만 가입 가능하며, 해지 후 재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 해지 신청 즉시 해지되며 차감된 멤버십 포인트는 환급되지 않습니다.





LG [자녀폰 지킴이] 데이터 통화료는 부과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앱 다운로드 등으로 데이터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으며, 서비스 사용에 따라 추가로 소량의 데이터통화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유해 차단 확인 및 부모의 추가 차단 설정 등)





LG [U+ID]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서비스안내 > U+ ID

LG U+ 홈페이지 로그인 후 내정보관리에서 회원 탈퇴가 가능합니다.
U+ ID로 유플러스 서비스 이용 중인 경우, 가입 중인 모든 서비스를 해지하셔야만 회원 탈퇴가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시 서비스별 해지 여부 확인이 가능하며 앱 서비스는 스마트폰에서 앱을 통해 탈퇴하시기 바랍니다.
예시) U+Box, U+영화월정액, U+모바일tv 등
    
▶ U+ID 회원 탈퇴및 각 서비스 해지
→ 홈페이지 : 내정보관리 > 홈페이지회원 > 회원정보변경(로그인 필요) > 우측 회원탈퇴 버튼 클릭
                     https://www.uplus.co.kr/idi/mbrm/info/InitWbmbUpdateAuthBfr1.hpi
→ 연동된 각 서비스해지 : 각 사이트 및 어플을 통해 해지



출처:  엘지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