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ez포인트] ez포인트(이지포인트)가 뭔가요?

LG [ez포인트] ez포인트(이지포인트)가 뭔가요?
개인 > 혜택 > 멤버십 혜택 > 멤버십카드 / 앱

휴대폰 요금에 따라 매달 적립하신 포인트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요금제 기본료 + 국내 통화요금 + 부가서비스 이용요금 총액 1,000원당 10점씩 적립됩니다.
- 적립한 달로부터 유효기간 7년이 지나면 포인트는 자동으로 없어집니다.
- LG U+  번호를 해지하시거나, 명의를 바꾸면 적립된 포인트는 소멸됩니다.
   (단, 가족 명의로 변경할 때에는 가족에게 ez포인트를 줄 수 있습니다.)
 
▶ ez포인트 적립 가능한 요금제 :
표준 플러스/ 표준 빅 3팩/ 파워 9원/ 다이어트/ 6인 지정할인/ 낮시간 할인 요금제
 링 요금제(링 라이트, 링 친구 문자 프리, 링 미니, 링 문자 프리, 링 베이직)

 ▶ez포인트 상세 내용 확인하기(로그인 후 연결)
-U+홈페이지☞ https://www.uplus.co.kr/bil/chrg/ezpt/RetrieveEzResendSSLClr.hpi




LG [O클럽] 요금제 변경 시 지원금 반환금은 발생하나요?
개인 > 혜택 > 신청/변경불가 > O클럽

요금제 변경 시, 일부 지원금 반환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LG [가입] U+ 인터넷전화 서비스에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가입 및 변경 > 인터넷전화

LG U+ 홈페이지 혹은 고객센터를 통해서 가입이 가능합니다.

▶ LG U+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 원할 시
 → 홈페이지 가입 : http://www.uplus.co.kr/ent/p070/VoIService.hpi?mid=10862




LG [간편결제매니저]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홈페이지 ‘서비스 해지’에서 휴대폰 인증 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설정하신 고객께서는 비밀번호 확인 후 해지 됩니다.
또는 간편결제매니저 고객센터(1599-4704)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LG [지정번호필터링] 문자차단 시 상대방에게 알려주기 싫을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지정번호필터링

문자차단 시 상대방 알림 기능을 OFF하면 상대방에게 문자가 가지 않습니다.

[문자차단 상대방 알리기 ON/OFF 설정 방법]
[LG U+ 홈페이지 > 지정번호필터링 > 서비스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팝업 > 문자 차단 시 상대방 답신여부 >
문자차단 상대방 알리기 ON/OFF 설정 가능]




LG [멤버십] 요금제를 변경하면 멤버십 등급도 변경되나요?
개인 > 혜택 > 멤버십 혜택 > 멤버십제휴사

LG유플러스 멤버십 등급은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 2022년 멤버십 등급 기준 안내
2020년 11월 1일부터 2021년 10월 31일까지 모바일, IPTV, 인터넷, 인터넷전화, 홈 IoT 5대 상품의 연간 총 납부액을 기준으로 등급을 부여합니다.
명의자 기준으로 멤버십을 통합하여 1명당 1개씩 발급합니다. 모바일 회선을 여러 개 이용하고 있거나 플라스틱 카드를 이용하는 고객도 동일하게 통합 멤버십 1개만 발급합니다.
등급 부여 시기 : 매년 1월 1일
               
▶ 멤버십 등급별 안내
VVIP : 연간 납부 금액 200만 원 이상
VIP : 연간 납부 금액 100만 원 이상
다이아몬드 : 연간 납부 금액 100만 원 미만
             
▶ 등급 변경 예외 기준
- 멤버십 서비스에 신규 가입하면, 그 해에는 다이아몬드 등급을 부여합니다.
- 74,800원 이상 모바일 요금제를 정지 없이 1개월 꽉 채워 이용하면, 다음달 초에 VIP 등급을 부여합니다.
만약 월 중 가입하여 다음 달 1일부터 말일까지 사용했다면, 다다음달 초에 VIP 등급을 부여합니다.
단, 더 낮은 금액의 요금제로 바꾸면 다이아몬드 등급으로 내려갑니다.
- 105,000원 이상 모바일 요금제를 정지 없이 1개월 꽉 채워 이용하면, 다음달 초에 VVIP 등급을 부여합니다.
만약 월 중 가입하여 다음 달 1일부터 말일까지 사용했다면, 다다음달 초에 VVIP 등급을 부여합니다.
단, 더 낮은 금액의 요금제로 바꾸면 VIP 또는 다이아몬드 등급으로 내려갑니다.
- 상기 등급 변경 예외기준을 충족하였다면, 멤버십 가입월 익월 1일자에 자동 반영됩니다.
- 기존 구 멤버십 고객 중 12월 1일 기준 65,900원 이상 74,800원 미만 모바일 요금제를 이용하고 있다면, VIP 등급을 1년 동안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단, 더 낮은 금액의 요금제로 바꾸면 멤버십 등급이 내려갑니다.
                 
▶멤버십 등급 확인하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vt/mbrs/memb/RetrieveMbspCardUseMain.hpi?mid=10635
- 고객센터 앱 ☞ 왼쪽 상단 메뉴(≡) > 멤버십 > 등급 및 누적 할인 조회



출처:  엘지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