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상품을 해지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 멤버십 상품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단, 멤버십 할인 상품은 해지 후 재가입이 불가하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 로그인 > 내 정보 관리 > 부가서비스 변경 > 사용 중인 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해지하기’ 버튼
- U+고객센터 앱 : 내 정보관리 > 이용 중인 서비스 > 부가서비스 조회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선택 > '해지하기’ 버튼
- 고객센터 상담사 :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 멤버십 할인 상품은 최초 1회만 가입 가능하며, 해지 후 재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 해지 신청 즉시 해지되며 차감된 멤버십 포인트는 환급되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벨소리] 아이폰은 벨소리 구매를 어디서 해야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소리
아이폰(A1586/A1524)은 뮤직벨링 앱/U+ Lite 미지원으로 U+ 벨소리 서비스에서 벨소리 구매 및 선물 수신이 불가합니다.
■ 아이폰 벨소리 설정 방법
- 아이튠즈를 통해 MP3파일을 아이폰 벨소리 파일로 변환하여 벨소리 설정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설정 방법은 사용메뉴얼 이나 제조사 문의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청소년 요금제] 링을 충전했는데, 이번 달에 다 사용을 못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청소년요금제
충전한 링을 당월에 모두 이용하지 못했다면 다음 달로 이월됩니다.
다음 달에는 기본으로 제공되는 링을 먼저 이용하신 후 이월된 충전 링이 차감되며, 기본으로 제공되는 링은 이월이 불가합니다.
LG 유플러스 [LTE 요금제] LTE 통합요금제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기타
LTE 통합 요금제는 최소 37,400원~최대 132,000원(부가세 포함)의 월정액 내에서
음성, 메시지, 데이터를 통합으로 제공하는 요금제입니다.
▶ 요금제 신청/변경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ChrgDetailInfo.hpi?catgCd=51432&hposProdCd=C000014052
※ 17년 9월 1일 이후 부터 LTE85, LTE100, LTE120 요금제 가입이 불가합니다.
LG 유플러스 [스팸차단] 꼭 받아야하는 문자메시지가 스팸 처리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U+홈페이지 및 U+스팸차단 App에서 '허용기능설정'을 통해 받고자 하는 문구, 번호, 웹주소록(홈페이지만 가능)을 설정 후 해당 문자메시지를 수신할 수 있습니다.
스팸 허용번호 및 문구를 등록 하시면, 이미 스팸으로 차단 설정된 번호 및 문구를 수신하여도 해당 문자 메시지는 예외 처리되어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전송됩니다.
▶ U+홈페이지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보호/편의 > 스팸차단> 허용기능설정(로그인 시 메뉴 확인 가능)
▶ U+스팸차단App : 앱 실행> 스팸허용> 문구추가 or 번호추가
※ 단, 고객님의 단말기상 스팸설정으로 인한 수신불가의 경우도 있으므로 확인 후 이용 부탁 드립니다.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 멤버십 상품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단, 멤버십 할인 상품은 해지 후 재가입이 불가하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 로그인 > 내 정보 관리 > 부가서비스 변경 > 사용 중인 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해지하기’ 버튼
- U+고객센터 앱 : 내 정보관리 > 이용 중인 서비스 > 부가서비스 조회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선택 > '해지하기’ 버튼
- 고객센터 상담사 :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 멤버십 할인 상품은 최초 1회만 가입 가능하며, 해지 후 재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 해지 신청 즉시 해지되며 차감된 멤버십 포인트는 환급되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벨소리] 아이폰은 벨소리 구매를 어디서 해야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소리
아이폰(A1586/A1524)은 뮤직벨링 앱/U+ Lite 미지원으로 U+ 벨소리 서비스에서 벨소리 구매 및 선물 수신이 불가합니다.
■ 아이폰 벨소리 설정 방법
- 아이튠즈를 통해 MP3파일을 아이폰 벨소리 파일로 변환하여 벨소리 설정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설정 방법은 사용메뉴얼 이나 제조사 문의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청소년 요금제] 링을 충전했는데, 이번 달에 다 사용을 못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청소년요금제
충전한 링을 당월에 모두 이용하지 못했다면 다음 달로 이월됩니다.
다음 달에는 기본으로 제공되는 링을 먼저 이용하신 후 이월된 충전 링이 차감되며, 기본으로 제공되는 링은 이월이 불가합니다.
LG 유플러스 [LTE 요금제] LTE 통합요금제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기타
LTE 통합 요금제는 최소 37,400원~최대 132,000원(부가세 포함)의 월정액 내에서
음성, 메시지, 데이터를 통합으로 제공하는 요금제입니다.
▶ 요금제 신청/변경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ChrgDetailInfo.hpi?catgCd=51432&hposProdCd=C000014052
※ 17년 9월 1일 이후 부터 LTE85, LTE100, LTE120 요금제 가입이 불가합니다.
LG 유플러스 [스팸차단] 꼭 받아야하는 문자메시지가 스팸 처리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U+홈페이지 및 U+스팸차단 App에서 '허용기능설정'을 통해 받고자 하는 문구, 번호, 웹주소록(홈페이지만 가능)을 설정 후 해당 문자메시지를 수신할 수 있습니다.
스팸 허용번호 및 문구를 등록 하시면, 이미 스팸으로 차단 설정된 번호 및 문구를 수신하여도 해당 문자 메시지는 예외 처리되어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전송됩니다.
▶ U+홈페이지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보호/편의 > 스팸차단> 허용기능설정(로그인 시 메뉴 확인 가능)
▶ U+스팸차단App : 앱 실행> 스팸허용> 문구추가 or 번호추가
※ 단, 고객님의 단말기상 스팸설정으로 인한 수신불가의 경우도 있으므로 확인 후 이용 부탁 드립니다.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