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U+인터넷전화] U+ 인터넷전화 서비스를 사용하려면 컴퓨터가 있어야 하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상품안내
U+인터넷전화는 컴퓨터가 없어도 인터넷 회선과 와이파이 장비만 있으면 사용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국제전화 002] 국제전화요금 외에 별도로 드는 비용이 있나요?
개인 > 전화 > 국제전화 002
국제전화 002 사용 시, 국제전화 요금 외에 별도 비용이 추가되지 않습니다.
국제전화 002 사용 시, 국제전화 요금만을 부과하며 추가로 통화 요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 국제전화 002 요금 문의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dtel/dzzt/guid/InitPsIcGnDcfeServ.hpi?mid=11920
→ 국제전화 002 고객센터 : 1544-0002 (유료)
엘지 유플러스 [번호이동] LG U+로 번호이동 후 다시 타사로 번호이동이 가능 한가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번호이동
번호이동 완료 후 6개월이 지나야 다른 통신사로 다시 번호이동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전화장애] U+인터넷전화 이용하는데 충전이 잘 안돼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장애/고장
단말기 충전이 되지 않는 것은 충전 접촉
단자의 이물질 및 마모현상 문제 일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순서로 조치해보시기 바랍니다.
① 전화기 전원을 OFF 후 배터리 분리해 주세요.
② 전화기와 충전 거치대의 금속 단자 부위를 면봉 등을 이용하여 깨끗하게 닦습니다.
③ 금속 단자를 닦은 이후 배터리를 다시 올바르게 장착합니다.
④ 충전 거치대 후면부에 위치한 충전 케이블을 뽑았다가 다시 연결하여 이용해 보세요.
엘지 유플러스 [번호이동] 인터넷 전화를 개통하고 번호이동 완료되었다는데 왜 전화가 안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번호이동
집전화 번호이동은 개통기사 설치완료 후 약 4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번호이동 완료 시 고객님께 번호이동완료되었다는 문자메시지가 발송되므로, 문자 받으신 후 전화사용이 가능합니다
(※ 집전화 번호이동은 개통완료 후 약 반나절 후에 됨 (기사가 개통했으나 전화가 바로 안 됨))
엘지 유플러스 [번호이동] U+인터넷전화 번호이동시 가입제한이 있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번호이동
번호이동시 가입제한의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번호이동 이전 사업자에게 요금미납분이 있는 경우
② 번호이동 후 6개월 이내 타 사업자로 번호이동하실 경우
→ 번호이동관리센터(1588-0423)로 먼저 요청한 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③ 번호이동 이전 사업자(통신사)로 신청한 서비스가 삭제 되지 않은 경우
④ 번호이동시 서비스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일시정지, 서비스변경 진행중일경우)
⑤ 해지된 전화번호일 경우 (반드시 정상 이용중인 전화번호만 번호이동 가능)
츨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상품안내
U+인터넷전화는 컴퓨터가 없어도 인터넷 회선과 와이파이 장비만 있으면 사용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국제전화 002] 국제전화요금 외에 별도로 드는 비용이 있나요?
개인 > 전화 > 국제전화 002
국제전화 002 사용 시, 국제전화 요금 외에 별도 비용이 추가되지 않습니다.
국제전화 002 사용 시, 국제전화 요금만을 부과하며 추가로 통화 요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 국제전화 002 요금 문의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dtel/dzzt/guid/InitPsIcGnDcfeServ.hpi?mid=11920
→ 국제전화 002 고객센터 : 1544-0002 (유료)
엘지 유플러스 [번호이동] LG U+로 번호이동 후 다시 타사로 번호이동이 가능 한가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번호이동
번호이동 완료 후 6개월이 지나야 다른 통신사로 다시 번호이동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전화장애] U+인터넷전화 이용하는데 충전이 잘 안돼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장애/고장
단말기 충전이 되지 않는 것은 충전 접촉
단자의 이물질 및 마모현상 문제 일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순서로 조치해보시기 바랍니다.
① 전화기 전원을 OFF 후 배터리 분리해 주세요.
② 전화기와 충전 거치대의 금속 단자 부위를 면봉 등을 이용하여 깨끗하게 닦습니다.
③ 금속 단자를 닦은 이후 배터리를 다시 올바르게 장착합니다.
④ 충전 거치대 후면부에 위치한 충전 케이블을 뽑았다가 다시 연결하여 이용해 보세요.
엘지 유플러스 [번호이동] 인터넷 전화를 개통하고 번호이동 완료되었다는데 왜 전화가 안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번호이동
집전화 번호이동은 개통기사 설치완료 후 약 4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번호이동 완료 시 고객님께 번호이동완료되었다는 문자메시지가 발송되므로, 문자 받으신 후 전화사용이 가능합니다
(※ 집전화 번호이동은 개통완료 후 약 반나절 후에 됨 (기사가 개통했으나 전화가 바로 안 됨))
엘지 유플러스 [번호이동] U+인터넷전화 번호이동시 가입제한이 있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번호이동
번호이동시 가입제한의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번호이동 이전 사업자에게 요금미납분이 있는 경우
② 번호이동 후 6개월 이내 타 사업자로 번호이동하실 경우
→ 번호이동관리센터(1588-0423)로 먼저 요청한 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③ 번호이동 이전 사업자(통신사)로 신청한 서비스가 삭제 되지 않은 경우
④ 번호이동시 서비스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일시정지, 서비스변경 진행중일경우)
⑤ 해지된 전화번호일 경우 (반드시 정상 이용중인 전화번호만 번호이동 가능)
츨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