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번호이동] 반드시 070번호로만 사용해야 하나요?

엘지 유플러스 [번호이동] 반드시 070번호로만 사용해야 하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번호이동

070번호는 방송통신위원회가 부여한 인터넷전화 고유의 식별번호입니다.
U+ 인터넷전화를 신규로 가입할 경우 기본적으로 070번호가 부여되나, 번호이동신청한 경우에는 기존 사업자(통신사)의 번호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으므로 070번호가 아닌 일반 시내/외 전화번호로 되어 있는 번호(02,031등)도 이용가능합니다.
※ 번호이동의 경우 070번호 가입자간 무료통화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단, 정액요금제 이용시 U+070 및 번호이동 모두 무료통화 가능)




엘지 유플러스 [U+인터넷전화모뎀] 인터넷전화모뎀은 팩스 사용이 안되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장비안내 > U+인터넷전화 모뎀

인터넷전화모뎀(CPG)은 팩스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모든기가와 호환이 가능한것은 아니며, 신청시 기사방문을 통해 설치가 진행되며 설치시 해당 팩스기기와 호환성 부분으로 사용이 안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엘지 유플러스 [전화장애] 전화기 벨소리가 안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장애/고장

전화기 벨소리가 나지 않는 경우는 여러가지 경우의 수가 있습니다.
  ① 인터넷전화 장비와 댁내 와이파이가 바르게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② 인터넷전화 장비의 전원이 켜져 있는 지 확인해 주세요
  ③ 인터넷전화 장비의 벨소리가 무음으로 설정된 것은 아닌지 확인해 주세요
       - 설정 확인 : 메뉴>소리>벨소리설정>크기
  ④ 매너모드로 설정되어 있는 것은 아닌지 확이내 주세요 (일부기종에 한함)




엘지 유플러스 [전화장애] 통화중에 전화가 끊어집니다.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장애/고장

U+인터넷전화 서비스는 무선신호(와이파이)에 연결하여 사용하는 것으로 인터넷전화를 사용하는 장소와 와이파이 장비의 거리 또는
댁내환경에 따라 통화품질에 영향이 있을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엘지 유플러스 [번호이동] 번호이동 후 재번호이동이 6개월이후 가능한 이유가 궁금합니다.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번호이동

사업자(통신사)간 과도한 경쟁을 예방하고자 제한기간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각 사업자(통신사) 및 KTOA(번호이동관리센터)와의 협의하에 무분별한 번호이동으로 인해 발생될 수 있는 여러 문제들을 사전에 예방하고자 6개월 이후로 제한하고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엘지 유플러스 [통화편의서비스] 부가팩가입 고객이 정해진 SMS사용량을 초과할 경우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부가서비스 > 통화편의서비스

무료제공 사용량을 초과할 경우 아래의 요금이 발생됩니다.
 
< SMS 이용요금 >
① 핸드폰으로 전송 : 16.5원/건(부가세 포함)
② U+인터넷전화 가입자간 문자 전송 : 11원/건(부가세 포함)
※ 부가팩 Ⅰ,Ⅱ 모두 SMS(50건 또는 100건)만 무료 제공하기 때문에 LMS(장문)를 사용시에는 정상적으로 33원/건당(부가세 포함) 과금이 됩니다
(LMS란 ? : 80Byte초과 800Byte이하의 장문 메시지)


츨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