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전화장애] 전화기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전화장애] 전화기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장애/고장

인터넷전화의 전원이 제대로 켜져있는 지, 배터리가 충전되어 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만약 전원과 배터리 충전이 모두 정상이라면, 배터리를 다시 탈부착 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엘지 유플러스 [전화장애] 인터넷은 사용이 되는데 전화(전화모뎀CPG)는 사용이 안됩니다.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장애/고장

인터넷은 정상 연결이 되나, 전화가 되지 않는다면 전화모뎀 혹은 전화기 문제일 가능성이 있으니 아래와 같이 조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전화모뎀 LED 확인
① 전화기 자체가 꺼져있는 경우
: 전화모뎀 어뎁터 선을 확인(다른 콘센트 연결 및 재탈착)

② 전화기 자체는 켜져 있으나 인식 못하는 경우
: 전원선 제거 한 뒤 잠시 후 재연결

③ 인터넷 램프가 꺼져있는 경우
: 연결선 자체가 끊어졌거나 빠진건 아닌지 확인

④ 전화 램프가 깜박이는 경우 (사용 중 제외)
: 전화모뎀이 인증까지 완료가 되지 않은 상태로 전화모뎀 리셋




엘지 유플러스 [U+인터넷전화] U+인터넷전화 가입자간 통화는 무료 인가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요금안내

LG U+ 의 인터넷전화 가입자간에는 무료통화가 제공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국제전화 002] 국제전화의 요금 청구기준이 따로 있나요?

개인 > 전화 > 국제전화 002

국제전화 002의 요금 청구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 무선전화: 전전월 21일 ~ 전월 20일 (ex: 6월 청구요금은 4월 21일부터 5월 20일까지 사용한 요금)
※ 유선전화: 전월 1일 ~ 말일 (ex: 6월 청구요금은 5월 1일부터 말일까지 사용한 요금)

▶ 국제전화 002 요금 문의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dtel/dzzt/guid/InitPsIcGnDcfeServ.hpi?mid=11920
→ 국제전화 002 고객센터 : 1544-0002 (유료)




엘지 유플러스 [전화장애] 전화기를 오래 쓰고 싶은데 어떻게 관리하는 것이 좋을까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장애/고장

전화기단말 관리 시,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적정한 온도와 습기가 없는 곳에 보관해주세요.(0도~50도 실내 보관)
  ② 와이파이 폰이나 충전기, 거치대 등을 청소할 때는 부드러운 헝겊을 이용해주세요.
      (알코올, 신나, 세제 등 화학약품 이용 금지)
  ③ 충전은 TTA 인증을 획득한 표준형 충전기로 이용해주세요.
  ④ 폭풍, 천둥, 번개가 심하게 칠 때는 와이파이 폰 사용을 자제해주세요.
     (전원코드와 충전기를 뽑아 두세요.)
  ⑤ 손이 젖은 상태에서 충전기/전원코드를 만지거나 전화기의 전원을 누르지 마세요.





엘지 유플러스 [U+인터넷전화] 착신전환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부가서비스 > 착신전환

자신의 전화로 착신되는 전화를 다른 전화번호로 연결해주는 서비스입니다.
부가서비스 월정액 550원 (부가세포함)
- 전환방식 : A (상대방) → B (070) → C (다른 번호)
- 단말기가 OFF 상태 or 수신불가 지역일 경우 무조건 C로 착신전환 됨
(※ A → B 과금발생, B → C로 과금발생 즉, 이중 과금 발생 됨)

▶ 착신전환 서비스 신청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sinf/serv/RetrieveAddChngSvcList.hpi?mid=10514#//HPI;


츨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