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홈보이] 요금제를 마음대로 바꿀 수 있나요?

엘지 유플러스 [U+홈보이] 요금제를 마음대로 바꿀 수 있나요?
개인 > 전화 > U+홈보이

고객센터(101)를 통해 원하는 요금제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인터넷전화결제] U+ 인터넷전화결제 이용이 안되는데 왜 그런거예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부가서비스 > 인터넷전화결제

인터넷전화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명의자 주민등록번호와 온라인에 입력한 주민등록번호가 불일치한 경우
  ② 현재 미납중이거나, 미납으로 인해 사용정지 또는 해지된 경우
  ③ 인터넷전화결제 신청자가 법인 고객 또는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의 경우
       → 법정대리인 동의 시 인터넷전화결제 서비스 이용 가능
  ④ 번호가 일시 정지 상태인 경우
  ⑤ 인터넷전화결제 차단등록이 되어 있는 경우
  ⑥ 분실 등록된 경우
  ⑦ 인터넷전화결제 대행사나 컨텐츠제공업체의 정책으로 인해 이용이 불가한 경우
  ⑧ 명의변경한 경우 만 3일 간 이용 제한




엘지 유플러스 [U+인터넷전화] 전화기 사용설명서를 분실했습니다. 어디서 구할 수 있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장비안내 > U+인터넷전화

LG U+ 홈페이지에서 사용설명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사용하고 있는 인터넷전화의 모델명 확인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 다운로드 페이지에 올려져 있는 설명서 파일은 ZIP형태로 압축되어 있으며, 내려받으신 뒤 읽어보기 위해서 Adobe사의 Acrobat Reader가 필요합니다.

▶ 인터넷전화기 사용설명서 다운로드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rfrm/mdown/RetrieveMnList.hpi




엘지 유플러스 [U+홈보이] 단말기 고장이 의심될 경우 어디에 연락하나요?
개인 > 전화 > U+홈보이

개통 후 14일 이내에 문제 발생 시에는 LG U+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단, 개통 14일 이후에 기기 고장이 있을 경우에는 단말 제조사로 연락주시기 됩니다.

- LG전자 서비스센터 ☎ 1544-7777
-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 1588-3366
- (스피커독) 인켈 서비스센터 ☎ 1577-6680




엘지 유플러스 [전화장애] 실내에서 서비스가 이용이 않되는 곳이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장애/고장

U+인터넷전화 서비스는 무선신호(와이파이)에 연결하여 사용하는 것으로 인터넷전화를 사용하는 장소와 와이파이 장비의 거리 또는
댁내환경에 따라 통화품질에 영향이 있을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엘지 유플러스 [번호이동] 번호이동 후 다시 기존 사업자로 이동하고 싶습니다. 가능한가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번호이동

번호이동을 하고자하는 사업자(통신사)로 신청해 주시면 가능합니다.
단, 번호이동 후 6개월 이내에는 번호이동이 제한 되오니 번호이동관리센터(1588-0423)에 연락하시어 사전에 별도 신청을 하신 후 해당 통신사로 번호이동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츨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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