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발신자미표시 번호차단] 전화 수신 시 화면에 나타나는 "발신번호표시제한" 과 "발신번호확인불가" 는 어떤 차이가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미표시번호차단
1) 발신번호표시제한 : *23# 혹은 발신번호표시제한 서비스를 등록한 경우.
2) 발신번호 확인 불가 :
① 발신번호 표시서비스를 등록하지 않은 고객의 경우.
② 교환기 상에서 발신번호를 확인하지 못한 경우.
(국제전화 시 일부 국가의 교환기 상에서 확인이 어려운 경우 등)
LG [요금납부] 신용카드로 자동이체가 되어 있는데, 요금이 왜 결제되지 않나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납부
자동이체로 요금결제가 되지 않았다면, 먼저 해당 카드에 변경내용이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신용카드 자동이체 결제가 되지 않는 경우>
① 고객님의 신용카드를 분실 하신 후 재발급 받은 경우
② 고객님의 신용카드를 분실 신고하신 후 카드를 찾아 취소하신 경우
③ 고객님의 신용카드의 유효기간이 지나 재발급 받은 경우
④ 등록하신 신용카드가 선불카드인 경우
LG [멤버십] 플라스틱 멤버십 카드를 오늘 신청했는데, 바로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개인 > 혜택 > 멤버십 혜택 > 멤버십카드 / 앱
플라스틱 멤버십 카드는 제작하는데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에 대리점 등을 방문하시더라도 바로 발급받으실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멤버십 앱에서 모바일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으시면 바코드로 편리하게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멤버십 카드 신청하기(재발급 받기)
- 홈페이지 ☞ https://www.uplus.co.kr/evt/mbrs/card/RetrieveMbspCardAgr.hpi
LG [인터넷 속도] 타사 보다 느린 것 같아요.
개인 > 인터넷 > 속도/품질
인터넷 서비스 이용 시 속도가 느려지는 현상은 크게 두 가지 입니다.
인터넷 회선의 속도저하 및 끊김 현상은 PC의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 감염 또는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불필요한 파일 등으로 인한 속도 저하 현상이 있을 수 있으니 다음과 같이 조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1. V3나 알약 같은 바이러스 검사 프로그램으로 바이러스/악성코드를 검사 및 치료
2. 인터넷 익스플로서 설정상태 확인
① 인터넷 익스플로러 접속 [도구]-[인터넷 옵션] 선택
② 일반 탭 : 검색 기록 부분에 [삭제] 선택
③ 임시인터넷 파일 부분에 [파일 삭제] 하단의 [쿠키 삭제]를 선택하여 삭제
④ 고급 탭 : 인터넷 익스플로러 기본 설정 복원 선택 후 적용 → 확인
조치 완료 후에는 PC를 재시작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LTE 데이터쉐어링] 휴대폰에 데이터 안심옵션 부가서비스 등록 시, 쉐어링 전용 단말기에서도 적용이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안심옵션은 LTE 휴대폰에만 적용되고 쉐어링 전용 기기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휴대폰 요금제에 제공된 데이터 모두 소진 시, 휴대폰에서 이용하는 데이터는 데이터 안심옵션이 적용되어 추가 과금되지 않지만
쉐어링 전용 단말기로 데이터 추가 이용 시에는 사용 요금제에 따라 별도 과금됩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미표시번호차단
1) 발신번호표시제한 : *23# 혹은 발신번호표시제한 서비스를 등록한 경우.
2) 발신번호 확인 불가 :
① 발신번호 표시서비스를 등록하지 않은 고객의 경우.
② 교환기 상에서 발신번호를 확인하지 못한 경우.
(국제전화 시 일부 국가의 교환기 상에서 확인이 어려운 경우 등)
LG [요금납부] 신용카드로 자동이체가 되어 있는데, 요금이 왜 결제되지 않나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납부
자동이체로 요금결제가 되지 않았다면, 먼저 해당 카드에 변경내용이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신용카드 자동이체 결제가 되지 않는 경우>
① 고객님의 신용카드를 분실 하신 후 재발급 받은 경우
② 고객님의 신용카드를 분실 신고하신 후 카드를 찾아 취소하신 경우
③ 고객님의 신용카드의 유효기간이 지나 재발급 받은 경우
④ 등록하신 신용카드가 선불카드인 경우
LG [멤버십] 플라스틱 멤버십 카드를 오늘 신청했는데, 바로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개인 > 혜택 > 멤버십 혜택 > 멤버십카드 / 앱
플라스틱 멤버십 카드는 제작하는데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에 대리점 등을 방문하시더라도 바로 발급받으실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멤버십 앱에서 모바일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으시면 바코드로 편리하게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멤버십 카드 신청하기(재발급 받기)
- 홈페이지 ☞ https://www.uplus.co.kr/evt/mbrs/card/RetrieveMbspCardAgr.hpi
LG [인터넷 속도] 타사 보다 느린 것 같아요.
개인 > 인터넷 > 속도/품질
인터넷 서비스 이용 시 속도가 느려지는 현상은 크게 두 가지 입니다.
인터넷 회선의 속도저하 및 끊김 현상은 PC의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 감염 또는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불필요한 파일 등으로 인한 속도 저하 현상이 있을 수 있으니 다음과 같이 조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1. V3나 알약 같은 바이러스 검사 프로그램으로 바이러스/악성코드를 검사 및 치료
2. 인터넷 익스플로서 설정상태 확인
① 인터넷 익스플로러 접속 [도구]-[인터넷 옵션] 선택
② 일반 탭 : 검색 기록 부분에 [삭제] 선택
③ 임시인터넷 파일 부분에 [파일 삭제] 하단의 [쿠키 삭제]를 선택하여 삭제
④ 고급 탭 : 인터넷 익스플로러 기본 설정 복원 선택 후 적용 → 확인
조치 완료 후에는 PC를 재시작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LTE 데이터쉐어링] 휴대폰에 데이터 안심옵션 부가서비스 등록 시, 쉐어링 전용 단말기에서도 적용이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안심옵션은 LTE 휴대폰에만 적용되고 쉐어링 전용 기기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휴대폰 요금제에 제공된 데이터 모두 소진 시, 휴대폰에서 이용하는 데이터는 데이터 안심옵션이 적용되어 추가 과금되지 않지만
쉐어링 전용 단말기로 데이터 추가 이용 시에는 사용 요금제에 따라 별도 과금됩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