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선택약정할인] 선택약정할인의 할인반환금이 발생되는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
개인 > 혜택 > 요금할인 > 선택약정할인
선택약정할인의 할인반환금이 발생되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 할인 반환금 발생되는 경우
- 약정기간 중에 개통을 해지하거나 기타 약정 할인 혜택 이용을 취소하는 경우
- 할인 적용인 안 되는 요금제로 변경하는 경우
- 유심(개인 정보 저장)카드 기변을 제외하고, 선택 약정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 휴대폰으로 변경하는 경우
- 명의변경 시 약정을 이어 받지 않는 경우
※ 1월 12일 이후에 재약정할 경우, 남은 약정기간과 상관없이 할인반환금이 유예됩니다.
▶ 선택약정할인 반환금 산정방식 확인하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ChrgDcPgmInfo02.hpi
LG [이전설치] 홈 IoT를 이용하고 있는데요. 이사를 하거나, 집안에서 단말 위치를 변경할 경우, 부착된 홈 IoT 단말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가입 및 변경 > 설치장소 변경
부착된 IoT 단말을 분리, 해체하신 후 이동원하는 장소에 재설치해야합니다.
홈 IoT 단말을 직접 분리, 해체하신 경우 재설치를 위한 이전신청만 해주시면 되고, 직접 분리 및 해체가 어려운 경우에는 방문 해체 및 이전 신청을 함께 할 수도 있습니다.
단, 분리 해체를 위한 기사출동 비용은 없으나 IoT 상품의 이전설치 비용 11,000원(부가세 포함)은 청구됩니다.
LG [요금납부] 납기일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납부
요금 납기일(납부기한)은 해당 청구월의 말일까지입니다.
납기일 경과 후 납부된 경우에는 연체료(이용요금의 2 % )가 다음달 청구요금에 포함되어 청구됩니다.
LG [음성사서함] 음성사서함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개인 > 서비스안내 > 통화품질
현재 등록되어 있는 음성사서함의 비밀번호는 확인이 어렵습니다.
단, 음성사서함의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아래 방법으로 초기화(휴대폰 번호 뒷자리 4자리로 변경)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LG U+ 사이트내 [개인 > 상품소개 > 휴대폰상품보기 > 휴대폰부가서비스 > 통화/문자] 코너를 통해 SMS인증 후 초기화
LG [스팸차단] 꼭 받아야하는 문자메시지가 스팸 처리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U+홈페이지 및 U+스팸차단 App에서 '허용기능설정'을 통해 받고자 하는 문구, 번호, 웹주소록(홈페이지만 가능)을 설정 후 해당 문자메시지를 수신할 수 있습니다.
스팸 허용번호 및 문구를 등록 하시면, 이미 스팸으로 차단 설정된 번호 및 문구를 수신하여도 해당 문자 메시지는 예외 처리되어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전송됩니다.
▶ U+홈페이지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보호/편의 > 스팸차단> 허용기능설정(로그인 시 메뉴 확인 가능)
▶ U+스팸차단App : 앱 실행> 스팸허용> 문구추가 or 번호추가
※ 단, 고객님의 단말기상 스팸설정으로 인한 수신불가의 경우도 있으므로 확인 후 이용 부탁 드립니다.
LG [맘카] 접속자가 많다는 메시지만 보이고 맘카 앱에 접속할 수 없어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맘카
맘카 사용자가 한번에 많이 접속한 상황입니다.
잠시 후에 다시 앱을 켜 주세요.
그래도 접속할 수 없다면 와이파이 공유기와 맘카의 전원선을 뺐다가 다시 꽂아 주세요.
출처: 엘지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혜택 > 요금할인 > 선택약정할인
선택약정할인의 할인반환금이 발생되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 할인 반환금 발생되는 경우
- 약정기간 중에 개통을 해지하거나 기타 약정 할인 혜택 이용을 취소하는 경우
- 할인 적용인 안 되는 요금제로 변경하는 경우
- 유심(개인 정보 저장)카드 기변을 제외하고, 선택 약정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 휴대폰으로 변경하는 경우
- 명의변경 시 약정을 이어 받지 않는 경우
※ 1월 12일 이후에 재약정할 경우, 남은 약정기간과 상관없이 할인반환금이 유예됩니다.
▶ 선택약정할인 반환금 산정방식 확인하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ChrgDcPgmInfo02.hpi
LG [이전설치] 홈 IoT를 이용하고 있는데요. 이사를 하거나, 집안에서 단말 위치를 변경할 경우, 부착된 홈 IoT 단말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가입 및 변경 > 설치장소 변경
부착된 IoT 단말을 분리, 해체하신 후 이동원하는 장소에 재설치해야합니다.
홈 IoT 단말을 직접 분리, 해체하신 경우 재설치를 위한 이전신청만 해주시면 되고, 직접 분리 및 해체가 어려운 경우에는 방문 해체 및 이전 신청을 함께 할 수도 있습니다.
단, 분리 해체를 위한 기사출동 비용은 없으나 IoT 상품의 이전설치 비용 11,000원(부가세 포함)은 청구됩니다.
LG [요금납부] 납기일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납부
요금 납기일(납부기한)은 해당 청구월의 말일까지입니다.
납기일 경과 후 납부된 경우에는 연체료(이용요금의 2 % )가 다음달 청구요금에 포함되어 청구됩니다.
LG [음성사서함] 음성사서함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개인 > 서비스안내 > 통화품질
현재 등록되어 있는 음성사서함의 비밀번호는 확인이 어렵습니다.
단, 음성사서함의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아래 방법으로 초기화(휴대폰 번호 뒷자리 4자리로 변경)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LG U+ 사이트내 [개인 > 상품소개 > 휴대폰상품보기 > 휴대폰부가서비스 > 통화/문자] 코너를 통해 SMS인증 후 초기화
LG [스팸차단] 꼭 받아야하는 문자메시지가 스팸 처리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U+홈페이지 및 U+스팸차단 App에서 '허용기능설정'을 통해 받고자 하는 문구, 번호, 웹주소록(홈페이지만 가능)을 설정 후 해당 문자메시지를 수신할 수 있습니다.
스팸 허용번호 및 문구를 등록 하시면, 이미 스팸으로 차단 설정된 번호 및 문구를 수신하여도 해당 문자 메시지는 예외 처리되어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전송됩니다.
▶ U+홈페이지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보호/편의 > 스팸차단> 허용기능설정(로그인 시 메뉴 확인 가능)
▶ U+스팸차단App : 앱 실행> 스팸허용> 문구추가 or 번호추가
※ 단, 고객님의 단말기상 스팸설정으로 인한 수신불가의 경우도 있으므로 확인 후 이용 부탁 드립니다.
LG [맘카] 접속자가 많다는 메시지만 보이고 맘카 앱에 접속할 수 없어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맘카
맘카 사용자가 한번에 많이 접속한 상황입니다.
잠시 후에 다시 앱을 켜 주세요.
그래도 접속할 수 없다면 와이파이 공유기와 맘카의 전원선을 뺐다가 다시 꽂아 주세요.
출처: 엘지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