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인터넷 [인터넷 속도] 인터넷이 느린 것 같습니다. 속도 측정 방법을 알려주세요.

LG U+ [인터넷 속도] 인터넷이 느린 것 같습니다. 속도 측정 방법을 알려주세요.
개인 > 인터넷 > 속도/품질

LG U+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속도 측정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먼저 아래와 같은 단계로 설정 상태를 확인해 보신 뒤 속도측정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① 인터넷 익스플로러 접속 [도구]-[인터넷 옵션] 선택
② 일반 탭 : 검색 기록 부분에 [삭제] 선택
③ 임시인터넷 파일 부분에 [파일 삭제] 하단의 [쿠키 삭제]를 선택하여 삭제
④ 고급 탭 : 인터넷 익스플로러 기본 설정 복원 선택 후 적용 → 확인
            
모든 설정이 변경된 이후로는 실행된 인터넷 익스플로러 프로그램을 모두 종료 후
재시작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로그인을 통해 고객님께서 이용 하는 회선의 주소 등의 간략한 정보가 확인되며,
정보를 확인 한 후 오른편의 "측정하기"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U+ 인터넷 속도 측정 바로가기
    홈페이지 > 개인 > 고객지원 > 상품 서비스 품질 확인 > 인터넷 속도 측정하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qlty/sped/RetrieveSpeedchkLink.hpi?mid=11754#//HPI;





LG U+ [U+인터넷 장애] 정전 후 인터넷이 되지 않습니다.

개인 > 인터넷 > 장애/고장

정전이 일어나고 복구 후, PC나 와이파이에서 신호가 끊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댁내 연결되어 있는 장비들을 아래와 같이 조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모뎀 > 와이파이 > PC 순서로 전원선 및 UTP선을 순서대로 뽑았다가 다시 연결
※ 만약 모뎀 장비가 없는 고객님은 와이파이 > PC 순서로 진행





LG U+ [U+인터넷] LG U+인터넷 등 서비스 이용료를 연말에 소득공제 받을 수 있나요?
개인 > 인터넷 > 요금안내

연말정산(소득공제) 대상에는 통신료(전화료,인터넷 사용료)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공제대상이 아니므로 현금영수증및 소득공제와 관련된 서류는 발급하지 않습니다.
단, 사업자는 공제대상으로 관련 서류 발급이 가능합니다.




LG U+ [와이파이 장애] 우리집에 설치된 와이파이의 ID와 비밀번호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인터넷 > 장애/고장

댁내 설치된 와이파이 ID와 비밀번호는 와이파이 단말의 우측 상단 스티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에 있는 무선랜암호가 와이파이 비밀번호(숫자 12자리) 입니다.



LG U+ [U+인터넷 장애] 모뎀 장비에 전원이 들어 오지 않습니다.
개인 > 인터넷 > 장애/고장

모뎀 장비로의 전원선 연결 불량 또는 낙뢰 이후 전원 어댑터의 고장으로 인하여 모뎀 장비에 불이 들어오지 않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모뎀 장비 후면의 전원선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보신 후 상태를 다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LG U+   FAQ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