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U+인터넷] 인터넷 상품별 기본료는 다른가요?
개인 > 인터넷 > 요금안내
인터넷 상품은 광랜(100M)과 기가인터넷(500M, 1G)로 나뉘며, 기본료는 가입시기 또는 가입형태에 따라 다른 할인혜택으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LG U+ [U+인터넷] [모뎀] 모뎀 장비를 잃어 버리거나 고장날 경우 어떻게 되나요?
개인 > 인터넷 > 장비안내 > 케이블모뎀
임대장비의 분실 및 파손의 경우에는 변상금이 청구됩니다.
LG U+ 에서 임대한 장비의 관리 책임은 고객님에게 있습니다.
고장의 경우에는 A/S신청이 가능하오나 장비가 파손되거나 잃어 버린 경우에는 LG U+ 서비스 이용 약관에 의하여 변상금이 청구됩니다.
LG U+ [U+인터넷] [와이파이] PC/노트북에서 와이파이 접속방법을 알려주세요
개인 > 인터넷 > 장비안내 > 와이파이
PC/노트북에서 무선으로 인터넷 사용을 하기 위해서는 우선 해당 PC/노트북에 무선 랜카드가 장착되어 있어야 합니다.
무선랜카드가 장착되어 있을 경우 아래 경로를 통해 간단한 설정후 이용가능합니다.
① [시작→제어판→네트워크 연결]에 [새 연결 또는 네트워크 설정] 선택
② [인터넷에 연결] 선택
③ [무선] 선택
④ 댁내 설치된 와이파이 장비 우측 상단의 ID 선택, 비밀번호 입력
※ 와이파이 ID를 찾지 못한다면 PC/노트북에서 와이파이 상태를 "On"으로 바꿔주세요.
LG U+ [U+인터넷] [인터넷 속도] 최저보장속도란 무엇입니까?
개인 > 인터넷 > 속도/품질
최저보장 속도는 초고속 인터넷 사업자가 제공하는 최소한의 속도 품질을 지칭하는 것으로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의 품질을 좌우하는 핵심요소입니다.
- 광랜(100M 요금제) 최저보장속도 : 50Mbps
- 기가 슬림 인터넷(500M 요금제) 최저보장속도 : 250Mbps
- 기가인터넷(1G 요금제) 최저보장속도 : 500Mbps
LG U+ [U+인터넷] [U+인터넷] 기가인터넷으로 개통을 했는데 속도가 너무 느려요
개인 > 인터넷 > 상품안내
기가 속도의 인터넷을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고객님 댁내의 컴퓨터에 기가 속도를 지원하는 랜카드가 내장되어 있어야 하며, 컴퓨터의 사양에 따라 속도 편차가 생길 수 있습니다.
속도가 많이 느리다면 우선 고객님 컴퓨터에
기가 랜카드가 내장되어 있지 않을 가능성이 높으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U+ [U+인터넷] [U+인터넷 장애] 특정시간에 인터넷이 끊깁니다.
개인 > 인터넷 > 장애/고장
특정시간대에 인터넷 연결이 끊긴다면 해당 시간대에 인터넷 사용량 증가로 인한 문제 일 가능성이 큽니다.
끊김 증상이 발생한 시간대에 정확한 신호 확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끊김이 발생 시 기술상담부서로 연락하셔서 상담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출처: LG U+ FAQ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