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인터넷 [U+인터넷] U+광랜을 저희 아파트에서도 이용 가능한가요?

LG U+ [U+인터넷] U+광랜을 저희 아파트에서도 이용 가능한가요?
개인 > 인터넷 > 상품안내

LG U+홈페이지나 고객센터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설치가능지역 조회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scve/vodc/RetrieveServiceArea.hpi?mid=11748




LG U+[U+zone] U+zone을 이용하고 싶은데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모르겠어요
개인 > 인터넷 > U+zone > 이용안내

처음 U+zone 이용동의 시 ID를 발급받으면, 문자로 고객님의 ID와 패스워드가 전송됩니다.
그러나 수신 된 문자 내용을 삭제하셨다면 홈페이지에서 ID확인과 비밀번호 찾기가 가능합니다.
  ① ID찾기 : ID@upluszone로 가입정보조회에서 확인됩니다.
                (※ 통합홈페이지 U+ID 와 U+zone 아이디는 별개입니다.)
② PW찾기 : 홈페이지 >메뉴 > 개인 > 내정보관리 > 가입상품조회 및 변경 > 가입정보변경
                  본인인증 후 비밀번호 찾기 가능 (휴대폰, 인증서, 아이핀 인증 중 택1)
           
■ 홈페이지 U+Zone ID와 비밀번호 찾기 바로가기
→ 개인 > 내정보관리 > 가입상품조회 및 변경 > 가입정보변경
    (https://www.uplus.co.kr/ent/upze/zerq/RetrieveZePswdFind.hpi)





LG U+[U+zone] AP를 공유해서 우리집 AP를 남들이 사용하면 내가 손해 아닌가요?
개인 > 인터넷 > U+zone > 상품안내

U+zone 서비스는 AP를 공유한 사람들끼리 서로의 AP를 이용하는 서비스입니다.
- 우리집 AP를 공유해 주면, 고객님께서도 다른 고객님들께서 공유하신 AP를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 공유를 해도 AP 속도의 10 % 이내로 제한되기 때문에 AP 소유자의 인터넷 이용에 문제가 없습니다.
- 또한, LG U+가 번화가에 설치한 85,000개의 핫스팟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 최고 수준의 사용자 인증 및 암호화, 사용자 트래픽 분리기술 등을 적용하여 보안에 대한  걱정없이  마음 놓고 와이파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영국의 British Telecom, 일본의 Softbank 등도 LG U+의 U+zone과 비슷하게 무선랜 공유의  개념을 도입하여 자사의 초고속 인터넷 및 모바일 고객들에게 와이파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LG U+[인터넷 속도] 타사 보다 느린 것 같아요.
개인 > 인터넷 > 속도/품질

인터넷 서비스 이용 시 속도가 느려지는 현상은 크게 두 가지 입니다.
인터넷 회선의 속도저하 및 끊김 현상은 PC의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 감염 또는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불필요한 파일 등으로 인한 속도 저하 현상이 있을 수 있으니 다음과 같이 조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1. V3나 알약 같은 바이러스 검사 프로그램으로 바이러스/악성코드를 검사 및 치료
  2. 인터넷 익스플로서 설정상태 확인
     ① 인터넷 익스플로러 접속 [도구]-[인터넷 옵션] 선택
     ② 일반 탭 : 검색 기록 부분에 [삭제] 선택
     ③ 임시인터넷 파일 부분에 [파일 삭제] 하단의 [쿠키 삭제]를 선택하여 삭제
     ④ 고급 탭 : 인터넷 익스플로러 기본 설정 복원 선택 후 적용 → 확인

조치 완료 후에는 PC를 재시작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U+[와이파이] 와이파이 장비의 펌웨어 업데이트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인터넷 > 장비안내 > 와이파이

와이파이 장비의 펌웨어 업데이트는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간혹 장비의 일시적인 오류로 인해 업데이트가 되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 이때는 와이파이 장비 후면의 전원선을 뽑았다가 재연결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출처:  LG U+   FAQ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