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세이프미] 통화하다가 전화가 끊어지면 어떻게 되나요?

유플러스 [세이프미] 통화하다가 전화가 끊어지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세이프미

1초라도 전화 연결이 되었다면, 중간에 끊어져도 고객님의 인적사항과 위치정보를 경찰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가입> 외국인, 법인 기업도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스포티파이

외국인이나 법인 명의 고객님도 U+ 5G/LTE 모바일 요금제를 이용 중이라면 스포티파이 프리미엄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png




유플러스 [디즈니+] U+에서 디즈니+ 구독권(쿠폰)을 가입했는데, 청구 금액은 없는지 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디즈니+

아래에 있는 URL(인터넷 주소) 링크를 누르면, 지금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청구 금액 확인하러 가기
 → U+홈페이지 : www.uplus.co.kr/bil/chrg/bilv/RetrieveBillViewEntrList.hpi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uplus.co.kr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유플러스 [페이트러스트] 앱을 삭제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페이트러스트

앱을 삭제해도 서비스 가입상태는 유지됩니다.
페이트러스트 서비스를 해지하려면 별도로 해지 신청을 해야 합니다.

 
png





유플러스 [디즈니+] 디즈니+ 구독권(쿠폰) 이용 기간이 끝나고 서비스 유료 전환이 되면, 결제일은 언제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디즈니+

디즈니+ 월정액 서비스는 가입일을 기준으로 한 달 치 요금을 미리 결제하는 선불형 상품으로 매달 같은 날짜에 자동 결제됩니다.

예를 들어 12월 1일에 가입하면 그날 바로 요금이 결제되며, 다음 정기 결제 예정일은 1월 1일입니다.
단, 31일에 가입했는데 다음 달이 30일로 끝나는 경우 30일에 결제되며, 2월은 28일 또는 29일에 자동으로 결제됩니다.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uplus.co.kr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유플러스 [원내비] 길안내 종료를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경로 안내 화면에서 우측 하단의 경로메뉴 버튼을 선택하면 경로 관련 기능을 제공합니다.
'경로취소' 버튼 선택 시, 안내 중인 경로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