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휴대폰분실보호]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유플러스 [휴대폰분실보호]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분실보호

안드로이드 7.0버전 이상 휴대폰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iOS)용 서비스는 추후 제공할 예정입니다.


유플러스 [세이프미]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세이프미

부가세 포함 월 3,300원이며, 휴대폰 통신료와 함께 청구됩니다.



유플러스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화면을 캡처해서 신분증 사본으로 제출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 서비스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화면을 캡처할 수 없습니다.
또한 화면을 촬영한 사진은 신분증으로서의 효력을 갖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페이트러스트]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페이트러스트

안드로이드 6.0 이상 휴대폰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아이폰에서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슈퍼스탁] 서비스를 어떻게 이용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슈퍼스탁

가입한 다음날부터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추천종목 및 매수, 매도 신호 등의 주식정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주식거래소가 휴장하는 날에는 문자메시지를 받을 수 없습니다.
문자메시지 내 인터넷주소(url)를 누르면 웹페이지로 접속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디즈니+] 디즈니+ 팩 요금제를 다른 모바일 요금제로 바꾸고 싶어요
.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디즈니+

U+ 홈페이지(www.uplus.co.kr) 또는 고객센터 앱에서 직접 바꾸거나 U+ 고객센터 114번(무료) 또는 가까운 U+ 매장을 방문하여 요금제를 바꿀 수 있습니다.
요금제를 바꾸는 즉시 디즈니+를 이용할 수 없으니 참고해 주세요.
      
- 가까운 매장 위치 확인하기 ☞ 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2504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uplus.co.kr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유플러스 [U+카카오내비] 출발지 변경을 할 수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출발지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