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원내비] 교통 정보가 화면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화면을 터치하시면 화면 하단에 교통 정보를 설정하실 수 있는 메뉴가 활성화됩니다.
교통 정보는 아이콘(신호등 모양)을 터치하는 것으로 ON/OFF 하실 수 있습니다.
LG U+ [원내비] 길안내 종료를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경로 안내 화면에서 우측 하단의 경로메뉴 버튼을 선택하면 경로 관련 기능을 제공합니다.
'경로취소' 버튼 선택 시, 안내 중인 경로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LG U+ [세이프미] 휴대폰 일시 정지 상태에서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세이프미
휴대폰 일시 정지 상태에서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이용 요금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일시 정지를 해제하면 서비스를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 [페이트러스트] 앱을 삭제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페이트러스트
앱을 삭제해도 서비스 가입상태는 유지됩니다.
페이트러스트 서비스를 해지하려면 별도로 해지 신청을 해야 합니다.
LG U+ [통화연결음] 본인에게 선물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본인에게는 선물이 불가하며, 본인에게 설정은 '설정하기' 메뉴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U+ [U+콕] 반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콕
U+콕 주문/배송 조회 내역에서 반품할 상품의 오른쪽에 있는 [구매취소] 버튼을 선택해 주세요.
고객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 이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판매처마다 정책이 다르므로 자세한 내용은 각 판매처에 문의해 주세요.
LG U+ [PASS해외주식정보] 기기를 변경한 후에도 PASS해외주식정보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해외주식정보
기기변경 후에도 LG유플러스를 이용하는 경우, PASS해외주식정보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FAQ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화면을 터치하시면 화면 하단에 교통 정보를 설정하실 수 있는 메뉴가 활성화됩니다.
교통 정보는 아이콘(신호등 모양)을 터치하는 것으로 ON/OFF 하실 수 있습니다.
LG U+ [원내비] 길안내 종료를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경로 안내 화면에서 우측 하단의 경로메뉴 버튼을 선택하면 경로 관련 기능을 제공합니다.
'경로취소' 버튼 선택 시, 안내 중인 경로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LG U+ [세이프미] 휴대폰 일시 정지 상태에서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세이프미
휴대폰 일시 정지 상태에서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이용 요금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일시 정지를 해제하면 서비스를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 [페이트러스트] 앱을 삭제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페이트러스트
앱을 삭제해도 서비스 가입상태는 유지됩니다.
페이트러스트 서비스를 해지하려면 별도로 해지 신청을 해야 합니다.
LG U+ [통화연결음] 본인에게 선물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본인에게는 선물이 불가하며, 본인에게 설정은 '설정하기' 메뉴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U+ [U+콕] 반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콕
U+콕 주문/배송 조회 내역에서 반품할 상품의 오른쪽에 있는 [구매취소] 버튼을 선택해 주세요.
고객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 이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판매처마다 정책이 다르므로 자세한 내용은 각 판매처에 문의해 주세요.
LG U+ [PASS해외주식정보] 기기를 변경한 후에도 PASS해외주식정보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해외주식정보
기기변경 후에도 LG유플러스를 이용하는 경우, PASS해외주식정보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FAQ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