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U+모바일tv] 휴대폰에서 'U+모바일tv' 월정액을 가입했는데, 태블릿에서도 이용할 수 있나요?

LG 유플러스 [U+모바일tv] 휴대폰에서 'U+모바일tv' 월정액을 가입했는데, 태블릿에서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태블릿에서도 동일하게 월정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월정액을 가입한 휴대폰에서 앱을 실행하고 우측 상단 [메뉴(≡)] 화면 하단 [다른 ID로 로그인]를 선택하세요.
[다른 ID로 로그인]을 클릭 시, 태블릿에서 사용할 U+ID [회원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시, 기존에 연동된 계정목록이 보여지며 그때 월정액서비스에 가입한 휴대폰 번호를 선택하면 됩니다.
위의 방법으로 새로 만든 U+ID와 패스워드로 태블릿에서 로그인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휴대폰과 태블릿에서 동시에 시청할 수는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유비키인증서] PC에 “프로그램이 손상되었습니다” 라는 오류가 뜹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프로그램 다운로드 시 다른 프로그램과 충돌 등으로 인해 프로그램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PC의 시작>제어판>프로그램 추가/제거에서 ‘휴대폰인증서(저장)서비스’나 ‘UBIKey’ 프로그램을 삭제하시고 다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해지>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스포티파이

U+홈페이지, U+고객센터 앱, U+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서비스를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을 해지하면 바로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유료로 이용할 경우에는 사용 일수만큼만 금액이 청구됩니다.
 ① U+홈페이지 : 로그인 > 내 정보 관리 > 부가서비스 변경 > 사용 중인 부가서비스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해지
 ② U+고객센터 app : 메뉴 →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신청 → 미디어 → 뮤직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 ‘가입&해지’ - ‘서비스 해지하러 가기’
 ③ U+고객센터 상담사 : 휴대폰 114(무료), 1544-0010(유료)



LG 유플러스 [U+데이터충전소] 모든 기기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데이터충전소

LG유플러스 고객 전용 서비스로 안드로이드 및 iOS(애플) 기기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U+가족지킴이] 널지켜줄게 서비스에 가입하고 보호대상자에 자녀를 등록하려고 하면 [만 14세 이하는 고객센터에서 허용이 필요하다]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가족지킴이

만 14세 미만의 이용자는 위치기반에 대한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있어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U+고객센터를 통해 법정대리인의 동의 등록 후 서비스를 이용해주세요.



LG 유플러스 [법인폰 본인확인] 정보를 올바르게 입력했는데도 본인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모든 정보를 정상 입력한 후에도 본인 확인이 되지 않는다면 LG U+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도움 드리겠습니다.


출처:  엘지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