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USIM 스마트인증] USIM 스마트인증 사용 중 갑자기 저장된 인증서를 받아오지 못합니다.

LG 유플러스 [USIM 스마트인증] USIM 스마트인증 사용 중 갑자기 저장된 인증서를 받아오지 못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USIM칩에 오류가 발생한 것으로 가까운 영업점 방문하여 USIM칩에 대한 서비스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가까운 영업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2504



LG 유플러스 [V컬러링]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V컬러링

U+ 홈페이지, 고객센터 앱, 상담사연결 또는 V컬러링 앱 및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유플러스 홈페이지 : uplus.co.kr 접속 후 로그인 → [내 정보관리] → [가입서비스 조회 및 변경] →
                                [부가서비스 변경] → [사용 중인 부가서비스] → V컬러링 서비스 옆 [해지] 선택
- U+고객센터 앱: 앱 실행 후 [내 정보관리] → [이용 중인 서비스] → [부가서비스 조회] → [V컬러링] → [해지하기] 선택
- U+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 상담가능시간: 평일 오전 9시~낮12시, 오후 1시~6시
- V컬러링 앱 및 모바일 웹페이지 : 앱 실행 또는 웹페이지 접속 후 [마이] → [≡] → [서비스 해지하기] 선택



LG 유플러스 [번호변경안내(무료)] 만료 전 안내 문자메시지 발송이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변경안내(무료)

서비스 만료 3일 전, 1일 전에 서비스 해지에 대한 안내 문자메시지가 고객님께 발송됩니다.



LG 유플러스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사용 요금은 얼마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사용 요금은 월정액 1,100원(부가세 포함)입니다.
이동통신사 통신 요금에 포함되어 청구되며, 해지 시에는 사용하신 일수로 일할 계산하여 청구됩니다.
이용 사이트 등록시 별도의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외국인, 법인 고객도 가입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서비스는 일반 개인, 외국인, 법인 고객 모두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가입 신청자 명의와 멤버십 가입자 명의가 일치할 경우에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법인 고객은 멤버십 법인폰 개인 인증 서비스 가입 및 실사용자 명의의 멤버십이 발급되어 있어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문자알림음] 저장 공간이 부족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문자알림음

다운로드 시 단말 내의 저장 공간이 부족할 경우, 다운로드 진행이 불가능합니다.
단말 내의 다른 컨텐츠를 삭제 하시어 저장 공간을 충분히 확보 해 주셔야 합니다.
단말에 따라 컨텐츠 삭제 방법이 다르므로, 자세한 삭제 방법은 단말 제조사로 문의 해주세요.
  - LG 모바일 (www.lgmobile.co.kr) : 1544-7777
  - 삼성전자 스마트폰 (http://www.samsung.com/sec/home/) : 1588-3366
  - 팬택앤큐리텔 (www.curitel.com) : 1544-4424


출처:  엘지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