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법인폰 본인확인 관리] 법인폰 관리 업무를 담당하는 담당자가 변경되었다면 어떻게 하나요?

LG 유플러스 [법인폰 본인확인 관리] 법인폰 관리 업무를 담당하는 담당자가 변경되었다면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법인관리자 계정 정보(관리자의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등)를 수정해 주셔야 합니다.
구비 서류도 다시 갖추어 업로드 해주셔야 하며, 이전 담당자에 대해서는 대리권 소멸 신청서를 당사에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
담당자 변경 처리를 제대로 하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후후-유플러스] 알림은 울렸는데 문자가 사라졌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후후-유플러스

후후에서 차단한 번호가 아니면 문자알림창이 실행됩니다.
따라서, 알림이 실행됐지만 문자메시지가 보이지 않는다면 다른 곳에서 차단한 경우에 해당합니다.
스마트폰 스팸메시지함을 확인하거나 다른 차단 경로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듀얼넘버] ‘듀얼넘버’ 서비스 이용이 되지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서비스 가입 후에는 반드시 단말을 재부팅해야 정상적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U+모바일tv] 휴대폰 저장공간이 부족한데 콘텐츠를 외장하드에 저장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내장 메모리뿐만 아니라 외장 메모리에도 영상 콘텐츠(VOD)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에 외장 메모리 카드를 장착한 다음 아래 순서에 따라 콘텐츠를 저장해 주세요.
외장 메모리에 저장한 콘텐츠는 U+모바일tv 앱을 실행해야만 재생할 수 있습니다.
       
외장 메모리에 콘텐츠 저장하기
1. 휴대폰에 외장 메모리를 장착한 다음 U+모바일tv 앱을 실행해 주세요.
2. 앱 화면 오른쪽 위에 있는 사람 모양의 [마이메뉴] 아이콘을 누르세요.
3.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아이콘을 누르세요.
4. 파일 저장 위치를 외장 메모리로 변경한 다음 원하는 콘텐츠를 다운로드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MyOTP] 웹사이트에서 OTP인증을 시도해도 PUSH 알림이 오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APP 내 OTP 메뉴에서 <PUSH 알림 설정> 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PUSH 알림 수신을 체크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알림이 정상적으로 오지 않는 경우, 일시적인 서비스 장애일 수 있으므로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원넘버_삼성 및 LG워치] 가입 시 워치로 인증 문자메시지를 받을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원넘버

휴대폰과 워치가 블루투스로 연결되어 있으면 워치로 인증 문자메시지를 받을 수 없습니다.
원넘버 서비스 가입 전, 블루투스 연결을 해제해 주세요.


출처:  엘지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