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뮤직] 다운로드 받은 MP3(소유형 DRM)는 재 다운로드 가능한가요?

LG 유플러스 [뮤직] 다운로드 받은 MP3(소유형 DRM)는 재 다운로드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건당구매

다운로드 받은 MP3(소유형 DRM)는 1년간 재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휴대폰에서 재 다운로드 시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MyOTP] MyOTP App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MyOTP App 비밀번호는 보안을 위해 별도로 저장하지 않으므로 분실로 인한 <비밀번호 찾기>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App을 재설치하시거나 초기화하여 새로운 비밀번호로 설정하시기 바라며 분실 또는 타인에게 유출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후후-유플러스] 알림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후후-유플러스

앱 메인 화면 왼쪽 상단의 [≡] →  [전화 알림] 또는 [문자 알림]에서 알림창 실행 여부 및 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전화 알림’ 메뉴에서는 전화 수신 및 발신, 통화 종료, 부재중 전화에 대한 설정을 각각 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PASS 금융사기방지]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금융사기방지

무료 및 유료 서비스 해지는 PASS 앱에서 가능합니다.
PASS 앱 실행 후 화면 아래 [메뉴] →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 [PASS 금융사기방지] → [PASS 금융사기방지 해지]를 누르세요.


LG 유플러스 [벨음모아] 제공되는 벨1건, 통화연결음1건, MP3 1건을 모두 사용하였습니다. 추가로 구매할 수 없을까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모아

추가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월 1건을 사용하신 후에는 건당 요금이 과금됩니다.



LG 유플러스 [번호변경안내(유료)] 서비스 이용료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변경안내(유료)

무료로 1년 제공되며, 이후 번호변경안내(유료)로 신청 기간 내 가입 시 서비스 지속 이용 가능합니다.
(단, 이전 번호가 01X 인 경우 무료서비스 재가입 가능)



LG 유플러스 [U+가족지킴이] U+가족지킴이 서비스는 어떻게 해지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가족지킴이

1. 앱에서 직접 해지할 수 있습니다.
U+가족지킴이 실행 → 메인화면의 우측 상단의 메뉴(三 )누르기 → 부가서비스 해지 선택
2. 고객센터 114를 통해 해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