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PASS신용관리] 기기 변경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LG U플러스 [PASS신용관리] 기기 변경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동일 통신사 내에서 기기 변경을 한 경우에는 서비스가 유지됩니다.



LG U플러스 [듀얼넘버] 음성 메시지가 두 개의 번호 중 어느 번호로 저장되었는지 구분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음성 메시지는 동일한 음성 사서함에 저장되므로 구분이 되지 않습니다.



LG U플러스 [널지켜줄게] 널 지켜줄께 서비스를 iPhone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iOS 적용단말(iPhone/ iPad)에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LG U플러스 [V컬러링]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V컬러링

U+ 홈페이지, 고객센터 앱, 상담사 연결 또는 V컬러링 앱 및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 유플러스 홈페이지 : uplus.co.kr 접속 후 [상품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부가서비스] → [영상] → [V컬러링] 선택
- U+고객센터 앱: 앱 실행 후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비디오] → [V컬러링] → [가입하기] 선택
- U+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 상담가능시간: 평일 오전 9시~낮12시, 오후 1시~6시
- V컬러링 앱: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원스토어에서 ‘V컬러링’ 앱 설치 후 실행 → [마이] → [전화번호로 로그인하기] 선택
- V컬러링 모바일 웹페이지: vcoloring.com 접속 후 [마이] → [전화번호로 로그인하기] 선택



LG U플러스 [060 정보료알리미] SMS는 언제 발송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060정보료알리미

당월에 누적하여 사용한 060 음성정보료가 최초 사용, 1만원, 4만원, 7만원, 10만원, 50만원, 100만원을 초과할 경우에는 통화 종료후에 SMS가 자동으로 발송됩니다. (단, 최초 사용 기준은 사용 금액이 100원을 초과하는 경우임)



LG U플러스 [U+가족지킴이] U+가족지킴이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가족지킴이

스마트폰, 키즈워치, U+안심알리미를 가지고 있는 보호대상자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앱 서비스입니다.
안심지역 설정, SOS긴급호출 알림 등의 기능을 통해 보호대상의 안전여부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널지켜줄게 서비스를 가입하면 가입자가 보호자가 되어 보호대상자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고, 날지켜줘 서비스에 가입하면 가입자(보호대상자)가 보호자를 지정하여 자신의 정보를 주기적으로 알려줄 수 있습니다.


츨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