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번호안내 서비스] 해지 후 공기계에서 와이파이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LG U플러스 [번호안내 서비스] 해지 후 공기계에서 와이파이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번호안내 서비스

번호안내 서비스는 LG U+ 모바일 고객을 위한 서비스로, 해지 후 공기계에서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LG U플러스 [국제Free] 모든 모바일 요금제에서 전세계로 무료분수 통화가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국제Free

LTE 요금제 가입 고객만 전세계 234개 국가로 무료분수 통화가 가능합니다.
스마트 요금제(3G) 가입 고객의 경우 지정된 21개 국가로만 무료분수 통화가 가능합니다.
※ 21개국: 미국, 중국, 캐나다, 홍콩, 마카오, 싱가폴, 대만, 몽골리아, 말레이지아, 태국, 방글라데시, 인도, 라오스, 캄보디아, 괌, 사이판, 브루나이, 덴마크, 버뮤다, 버어진제도(미국), 영국령버진군도



LG U플러스 [위치정보자기제어] 위치정보자기제어의 기능은 어떤 것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위치정보자기제어

위치 제공 전체 제한, 요일 및 시간 제한의 기능이 있습니다.


LG U플러스 [번호변경안내(무료)] 서비스 이용료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변경안내(무료)

무료로 1년 제공되며, 이후 번호변경안내(유료)로 신청 기간 내 가입 시 서비스 지속 이용 가능합니다.
(단, 이전 번호가 01X 인 경우 무료서비스 재가입 가능)



LG U플러스 [로그인플러스] 서비스는 어떻게 사용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인터넷에서 고객이 가입 또는 등록한 이용 사이트에 로그인시 기존의 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 후 ‘로그인플러스인증’
즉, 설정하셨던 연산암호와 주어진 연산식의 정답을 추가로 입력하셔서 정상적인 사이트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서비스안내>서비스이용방법’에서 자세한 사용방법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LG U플러스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이용 시간에 제한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이용 시간에 제한은 없습니다. 365일 내내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단, 이동통신사의 장애 및 정기 점검 시 이용이 불가합니다.
서비스 상담을 위한 콜센터 이용은 운영시간인 평일(오전 9시~오후6시)에만 가능하며 휴일, 공휴일에는 이용이 불가능 합니다.


츨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