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구 데이터 요금제] 휴대폰 번호 변경 이후 LG생활건강 특가몰 포인트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LG U플러스 [구 데이터 요금제] 휴대폰 번호 변경 이후 LG생활건강 특가몰 포인트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LG생활건강 특가몰 포인트는 휴대폰 번호 기준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포인트 제공 시점 이전에 LG U+고객센터를 통해 변경된 번호를 등록하셔야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LG U플러스 [원키퍼 보안] 해지하면 저장된 정보는 전부 삭제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보안

원키퍼 앱에서 해지 메뉴를 통해 서비스를 해지하는 경우 앱에 저장된 데이터가 모두 삭제되오니,해지 전 휴대폰 갤러리로 이동시켜두거나, 공유 기능을 이용해 다른 곳으로 전송해 주세요.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해지하는 경우엔 데이터가 자동으로 삭제되지는 않습니다.
삭제하기를 원하면 해지 후 앱을 삭제해 주세요.



LG U플러스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SMS수신이 안되었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지금 보고 계신 인터넷 창을 닫고 다시 한번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U플러스 [LTE 청소년에듀] 아이디 찾기 선택시 ID가 3000**** 등의 숫자로 나오는건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LTE 청소년에듀

U+ 고객은 약관 동의만으로 간편하게 회원가입되며, 숫자 형태로 임시 아이디가 부여됩니다.
고객님이 아이디를 따로 만드시는 경우, 임시아이디가 해당 아이디로 변경됩니다.


LG U플러스 [필링알리미] 필링알리미는 무료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필링알리미

알리미 가입 및 해지 시 월정액 무료, 정보이용료 모두 무료입니다.
단, 알리미 SMS를 통해 무선인터넷 연결시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할수 있습니다.
* 가입하신 데이터통화료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통화료는 별도 부과됩니다.
  OZ데이터 요금제 가입 고객은 1GB까지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LG U플러스 [맘대로 폰교체] ‘휴대폰 분실 파손 보험’ 또는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과 어떤 차이가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맘대로 폰교체

분실/파손 등 사고가 발생하지 않아도 교체 신청이 가능하며, 일정 기간 사용 후 기기를 반납해야 보상받을 수 있는 다른 상품과는 달리,‘맘대로 폰교체’ 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면 서비스 가입 기간 내 언제든지 교체할 수 있습니다.


츨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