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충전/선물/등록 시, 휴대폰번호란에 '등록된 모바일대표번호가 없습니다'로 안내됩니다!

LG 유플러스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충전/선물/등록 시, 휴대폰번호란에 '등록된 모바일대표번호가 없습니다'로 안내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U+ 홈페이지에서 충전/선물/등록 시,
본인 휴대폰번호는 고객님이 U+ 홈페이지에 사전 등록한 U+ 휴대폰번호로 지정되고 별도 입력이 불가합니다.

1) U+ 홈페이지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 로그인 필요
2) 로그인 완료하였으나 U+ 홈페이지에 휴대폰번호를 사전 등록하지 않은 경우,
  - 개인회원 : U+ID 전환 및 대표 ID 설정을 통해 모바일대표번호 등록 필요
  - 법인회원 : U+ 홈페이지의 'My페이지-회원정보-회선추가-모바일회선추가/모바일대표번호변경'에서 설정


LG 유플러스 [TV장애] 자동으로 채널 정보가 갱신이 되지 않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TV > 장애/고장

채널정보는 셋톱박스가 켜져있는 동안 자동으로 채널정보를 점검하고, 업그레이드 합니다.
30분 간격으로 채널 정보를 점검하고, 갱신 필요 시 자동으로 업그레이드가 되고 있으며, 자동 갱신이 되지 않을 경우 셋톱박스 장비 후면의 전원선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주시면 업그레이드 됩니다.



LG 유플러스 [U+ID] 회원가입과 서비스 이용동의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개인 > 서비스안내 > U+ ID

U+ID를 신규 생성하는 것이 회원가입이고, 기존 U+ID로 U+ 앱 등 개별서비스를 함께 이용하기 위한 동의 절차가 서비스 이용 동의입니다.


LG 유플러스 [tvG] tv G 고급형(구 tv G 14)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개인 > TV > 요금안내

3년약정 기준, U+인터넷 동시 이용시 월정액 15,400원(부가세 포함)이며, 총 173개의 채널이 제공됩니다.
 *참고 : 2월1일부터 기존 ‘tv G’ 요금제 명칭 변경 (tv G → 일반형, tv G14 → 고급형)

▶ U+ tv 요금안내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tvin/tvpd/RetrievePsTvProdDtl.hpi?catgDvCd=01&prodCdKey=000PPT0003



LG 유플러스 [세컨드 TV] 세컨드TV는 무엇인가요?

개인 > TV > 상품안내 > 주요서비스 > 세컨드TV

세컨드 TV는 U+tv의 다양한 채널과 VOD를 스마트폰으로 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원터치 플레이에서 세컨드 TV를 선택하거나 세컨드 TV App을 실행하면 스마트폰에서 실시간 방송 및 다양한 VOD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단, 세컨드 TV는 한 대의 셋톱박스당 3대의 스마트폰만 지원됩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