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스마트 공동인증]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는 기존 공동인증서를 스마트폰 USIM에 저장하여 전자서명하는 서비스로서 기존 저장매체보다 뛰어난 보안성을 가지고 있으며, 외부 해킹을 원천적으로 차단할 수 있는 인증서 서비스 입니다.
LG 유플러스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으로 mVoIP 이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U+ 데이터상품권으로 mVoIP 이용 불가합니다. mVoIP는 기본요금제 별 mVoIP 허용한도만큼 이용 가능하고, 기본요금제 데이터 소진 이후에는 mVoIP 이용 불가합니다.
LG 유플러스 [PASS신용관리] PASS신용관리에서 보여주는 신용정보는 실제 제 신용정보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PASS신용관리에서 제공하는 신용정보는 PASS신용관리에 가입한 고객님의 신용정보입니다.
LG 유플러스 [데이터2배쿠폰] 쿠폰은 받은 날부터 즉시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혜택 > 장기고객 혜택
데이터2배쿠폰은 받은 날부터 즉시 사용 가능하며,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을 통해 '쿠폰 사용하기'를 클릭 후 이용 가능합니다.
▶ 데이터2배쿠폰 혜택 확인/등록하기
→ 고객센터 앱 : http://cv.uplus.kr/160.html [상단 '≡' > 멤버십 및 혜택 > 데이터2배 쿠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DoubleCoupon.hpi
LG 유플러스 [나만의 콕 멤버십] 멤버십 나만의 콕 카테고리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혜택 > 멤버십 혜택 > 멤버십제휴사
멤버십 나만의 콕 카테고리는 상반기/하반기 각 1회(연 2회)에 한하여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상반기: 1월~6월/하반기: 7월~12월)
실수/단순변심으로 인해 변경하실 수 없으니 각 카테고리별 혜택을 꼼꼼하게 확인 후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 예) 2016년 9월 카테고리 변경 → 2017년 1월부터 변경 가능/ 2017년 6월 카테고리 변경 → 2017년 7월부터 변경 가능
▶나만의 콕 카테고리 변경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uplus.co.kr/evt/mbrs/card/RetrieveMbspBnftRqst.hpi
- 고객센터 앱 ☞ 메인화면 왼쪽 상단 메뉴(≡) > 멤버십 및 혜택 > 나만의 콕
- U+멤버스 앱 ☞ 멤버스 앱 오른쪽 상단 메뉴(≡) > U+멤버십 하위메뉴에 '나만의 콕 혜택' > 안내의 '신청/변경하기' 클릭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는 기존 공동인증서를 스마트폰 USIM에 저장하여 전자서명하는 서비스로서 기존 저장매체보다 뛰어난 보안성을 가지고 있으며, 외부 해킹을 원천적으로 차단할 수 있는 인증서 서비스 입니다.
LG 유플러스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으로 mVoIP 이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U+ 데이터상품권으로 mVoIP 이용 불가합니다. mVoIP는 기본요금제 별 mVoIP 허용한도만큼 이용 가능하고, 기본요금제 데이터 소진 이후에는 mVoIP 이용 불가합니다.
LG 유플러스 [PASS신용관리] PASS신용관리에서 보여주는 신용정보는 실제 제 신용정보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PASS신용관리에서 제공하는 신용정보는 PASS신용관리에 가입한 고객님의 신용정보입니다.
LG 유플러스 [데이터2배쿠폰] 쿠폰은 받은 날부터 즉시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혜택 > 장기고객 혜택
데이터2배쿠폰은 받은 날부터 즉시 사용 가능하며,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을 통해 '쿠폰 사용하기'를 클릭 후 이용 가능합니다.
▶ 데이터2배쿠폰 혜택 확인/등록하기
→ 고객센터 앱 : http://cv.uplus.kr/160.html [상단 '≡' > 멤버십 및 혜택 > 데이터2배 쿠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DoubleCoupon.hpi
LG 유플러스 [나만의 콕 멤버십] 멤버십 나만의 콕 카테고리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혜택 > 멤버십 혜택 > 멤버십제휴사
멤버십 나만의 콕 카테고리는 상반기/하반기 각 1회(연 2회)에 한하여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상반기: 1월~6월/하반기: 7월~12월)
실수/단순변심으로 인해 변경하실 수 없으니 각 카테고리별 혜택을 꼼꼼하게 확인 후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 예) 2016년 9월 카테고리 변경 → 2017년 1월부터 변경 가능/ 2017년 6월 카테고리 변경 → 2017년 7월부터 변경 가능
▶나만의 콕 카테고리 변경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uplus.co.kr/evt/mbrs/card/RetrieveMbspBnftRqst.hpi
- 고객센터 앱 ☞ 메인화면 왼쪽 상단 메뉴(≡) > 멤버십 및 혜택 > 나만의 콕
- U+멤버스 앱 ☞ 멤버스 앱 오른쪽 상단 메뉴(≡) > U+멤버십 하위메뉴에 '나만의 콕 혜택' > 안내의 '신청/변경하기' 클릭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