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나만의 콕 멤버십] 카테고리 선택/변경 후 멤버십카드를 재발급 받아야 하나요?
개인 > 혜택 > 멤버십 혜택 > 멤버십제휴사
나만의 콕 카테고리를 변경하셔도 기존 플라스틱 카드를 그대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나만의 콕 카테고리를 '영화콕'에서 '라이프콕'로 변경하신 경우 플라스틱 카드 디자인이 '영화콕'이여도 '라이프콕'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WCDMA/GSM자동로밍] 하루 데이터로밍 요금제는 모든 휴대폰에서 사용 가능한가요?
개인 > 해외로밍 > WCDMA/GSM
하루 데이터로밍 요금제는 U+ LTE 지원 휴대폰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선택약정할인] 선택약정을 재약정할 경우, 약정 잔여기간과 관계없이 할인반환금이 유예(Pending)되나요?
개인 > 혜택 > 요금할인 > 선택약정할인
18년1월12일부터 선택약정 재약정 할 경우, 약정잔여기간과 상관없이 할인반환금이 유예(Pending) 가능합니다.
단, 할인반환금 유예(Pending)는 기존과 동일하게 1회만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중고폰 가격보장 프로그램_폰케어플러스옵션2] 가입 후 18개월이 지나 새 휴대폰으로 바꾸려고 합니다. 보상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혜택 > 신청/변경불가 > 중고폰 가격보장 프로그램_폰케어플러스옵션2
중고폰 가격보장 프로그램_폰케어플러스옵션2으로 휴대폰을 구입한 후 18개월이 지나 새 휴대폰으로 기기 변경하실 때「중고폰 반납 및 보상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에서 새 휴대폰으로 기기변경 및 쓰던 휴대폰 반납
② 등급 기준에 따라 중고폰 판매 가능 여부 확인
③ 판매 가능한 중고폰에 대해 보상 가능 여부 확인 후 보상(중고폰 매입금액 + 보상금)
※ 보상금 받는 방법 : 1) 휴대폰 할부금으로 납부 2) 요금으로 납부 중 선택 가능
▶「중고폰 등급 기준」 확인하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ltef/dscn/RetrievePsMbChgHClub1.hpi?servCd=NP32
▶「중고폰 보상 절차 및 금액」 자세히 보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repr/care/RetrieveUbOrCareOpt.hpi
※ 위 홈페이지에서 「폰케어플러스 옵션 II」 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LG 유플러스 [[신규/번호이동] 번호이동 시 단말기를 바꿔야 하나요?
개인 > 가입 및 변경 > 모바일
번호이동 시 단말기를 변경해야합니다.
다만, 13. 11. 20 이후 출시 단말이나, LG U+ 모바일용 정상 해지된 공단말기를 소지하고 있는 경우에는 신규 단말기를 구매하지 않고 공단말기로 번호이동 가입이 가능합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혜택 > 멤버십 혜택 > 멤버십제휴사
나만의 콕 카테고리를 변경하셔도 기존 플라스틱 카드를 그대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나만의 콕 카테고리를 '영화콕'에서 '라이프콕'로 변경하신 경우 플라스틱 카드 디자인이 '영화콕'이여도 '라이프콕'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WCDMA/GSM자동로밍] 하루 데이터로밍 요금제는 모든 휴대폰에서 사용 가능한가요?
개인 > 해외로밍 > WCDMA/GSM
하루 데이터로밍 요금제는 U+ LTE 지원 휴대폰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선택약정할인] 선택약정을 재약정할 경우, 약정 잔여기간과 관계없이 할인반환금이 유예(Pending)되나요?
개인 > 혜택 > 요금할인 > 선택약정할인
18년1월12일부터 선택약정 재약정 할 경우, 약정잔여기간과 상관없이 할인반환금이 유예(Pending) 가능합니다.
단, 할인반환금 유예(Pending)는 기존과 동일하게 1회만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중고폰 가격보장 프로그램_폰케어플러스옵션2] 가입 후 18개월이 지나 새 휴대폰으로 바꾸려고 합니다. 보상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혜택 > 신청/변경불가 > 중고폰 가격보장 프로그램_폰케어플러스옵션2
중고폰 가격보장 프로그램_폰케어플러스옵션2으로 휴대폰을 구입한 후 18개월이 지나 새 휴대폰으로 기기 변경하실 때「중고폰 반납 및 보상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에서 새 휴대폰으로 기기변경 및 쓰던 휴대폰 반납
② 등급 기준에 따라 중고폰 판매 가능 여부 확인
③ 판매 가능한 중고폰에 대해 보상 가능 여부 확인 후 보상(중고폰 매입금액 + 보상금)
※ 보상금 받는 방법 : 1) 휴대폰 할부금으로 납부 2) 요금으로 납부 중 선택 가능
▶「중고폰 등급 기준」 확인하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ltef/dscn/RetrievePsMbChgHClub1.hpi?servCd=NP32
▶「중고폰 보상 절차 및 금액」 자세히 보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repr/care/RetrieveUbOrCareOpt.hpi
※ 위 홈페이지에서 「폰케어플러스 옵션 II」 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LG 유플러스 [[신규/번호이동] 번호이동 시 단말기를 바꿔야 하나요?
개인 > 가입 및 변경 > 모바일
번호이동 시 단말기를 변경해야합니다.
다만, 13. 11. 20 이후 출시 단말이나, LG U+ 모바일용 정상 해지된 공단말기를 소지하고 있는 경우에는 신규 단말기를 구매하지 않고 공단말기로 번호이동 가입이 가능합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