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U+인터넷] 광랜(100M)에도 모뎀이 필요한가요?

LG 유플러스 [U+인터넷] 광랜(100M)에도 모뎀이 필요한가요?
개인 > 인터넷 > 상품안내

광랜(100M)에도 모뎀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U+광랜(100M)상품은 [광랜] [광랜V] [광랜F] [광랜_주택형] 상품이 있으며, [광랜]상품을 제외한 다른 상품은 모뎀이 필요합니다.


LG 유플러스 [도어센서] 전원선을 연결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도어센서

도어센서는 배터리로 작동합니다.
사용 환경과 방법에 따라 다르지만 평균적으로 1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남은 배터리 양은 U+스마트홈 앱에서 확인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전화장애] 전화 단말기의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는데 어떻해 하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장애/고장

인터넷 전화 장비의 비밀번호가 기억이 나지 않을 경우 비밀번호를 초기화 해야 합니다.
비밀번호의 경우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이기에 정보 보호를 위해 LG U+ 고객센터를 통해 본인인증 후 초기화 가능하며 초기화 후 비밀번호는 숫자 0000 입니다.



LG 유플러스 [단통법] 단말기를 일시납 구매할 경우에도 단말기 지원금을 받을 수 있나요?
개인 > 혜택 > 휴대폰 살때 할인 > 단통법

단말기를 신용카드/현금 등으로 일시납 구매할 경우에도 단말기 지원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VOD고급형] 요금제 변경 후 재가입을 하려면 꼭 3개월을 기다려야 하나요?
개인 > TV > 요금안내

요금제 변경 후 3개월 후에 다시 VOD고급형 요금제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VOD고급형 요금제의 경우 가입일 기준 매월 PPV 1만원 쿠폰이 제공 되므로 쿠폰을 받고 PPV 이용 후 바로 요금제를 변경하는 행위를 반복하는 체리피커 행위를 제한하고자 3개월의 가입 불가기간을 두고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분실폰위치찾기] 분실폰 위치찾기 서비스 이용이 안 돼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휴대폰분실파손

분실된 휴대폰이 통화 음영지역에 있거나 정상적으로 [OFF]버튼을 통해 전원을 끄지 않고 배터리 방전 등으로 인하여 전원이 꺼진 경우, 발/수신 모두 금지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 오랫동안 발수신 이력이 없는 경우 등이 있었는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위와 같은 경우는 위치 정보가 정상적으로 등록되지 않은 경우가 있을 수 있어서 이 때는 "위치를 확인할 수 없다" 는 메시지가 보여지게 되며, 이는 홈페이지 장애가 아닌 정상적으로 위치 정보가 올라오지 않는 경우로써, 위치 정보 확인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또한, 분실폰위치찾기 서비스의 경우 휴대폰이 위치하고 있는 기지국의 정보를 [**시 ** 동] 까지 보여 드리며, 위치 정보는 휴대폰의 전원이 정상적으로 켜져 있는 경우 현재 위치를 보여주고 정상적으로 전원이 꺼진 경우에 한해 최종 위치를 알려 드리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