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AI리모컨] AI리모컨에 TV를 등록하여 사용하다가 TV를 새 제품으로 바꿀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LG 유플러스 [AI리모컨] AI리모컨에 TV를 등록하여 사용하다가 TV를 새 제품으로 바꿀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AI리모컨

U+스마트홈 앱 실행 → [AI리모컨] → 리모컨 목록 우측 [삭제] → 기존에 등록한 TV 삭제 후 새로운 TV를 등록하면 됩니다.
TV 등록 방법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uplus.co.kr 접속 →  [상품서비스] → [스마트홈 서비스 보기] → [스마트홈 기기]
→ AI리모컨 선택 → [앱 둘러보기] → 화면 하단에 있는 TV 등록하는 방법 우측 [사용 매뉴얼 다운로드]를 눌러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U+인터넷전화] U+인터넷전화에서 착신전환서비스 설정/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착신전환 부가서비스 등록 없이 하는법)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부가서비스 > 착신전환

착신전환 부가서비스 등록 없이 바로 전화단말기에서 등록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단말기 경로 : [메뉴]-[전화기설정]-[6.착신전환 선택]->모드 선택 (현재 시판중인 WPI8800N모델기준)
(※ 전용폰의 기능을 이용한 착신전환은 부가서비스 이용료 월 550원(부가세포함) 부과되지 않지만, 전화기의 기능을 이용하므로 전화기가 꺼지면 지원되지 않음)



LG 유플러스 [청소년 유해물 차단] 유해차단 서비스가 설치되지 않았다고 문자가 오는데 이건 뭔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청소년 가입 시, 가입신청서 상 NW차단서비스 및 앱 차단서비스 등 유해정보 차단에 법정대리인 동의 후 법정대리인의 이름과 서명, 전화번호를 반드시 기입해야합니다.
만약 청소년이 앱 차단서비스를 삭제하거나 15일이상 작동하지 않을 경우,법정대리인에게 SMS로 이를 고지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당사에서는 청소년 보호 차원에서 4/16 이후 가입한 모든 청소년의 법정대리인에게 SMS로 안내하고 있어,청소년이 앱 차단서비스를 설치하여 이용하고 있는 경우에도 일부 SMS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청소년은 유해물 차단서비스를 설치해야만 휴대폰을 이용할 수 있으므로,LG U+에서 제공하는 '자녀폰 지킴이App(무료)'을 구글PLAY 또는 U+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AI리모컨] 스마트홈 스피커를 통해 음성으로 가전제품을 실행하고 싶은데, 작동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AI리모컨

아래 내용에 따라 해결하시면 됩니다.
• 스마트홈 스피커가 "네, 알겠어요."라고 대답한 경우
AI리모컨에 전달된 명령이 가전제품까지 전달되지 않은 상황입니다.
AI리모컨이 가전제품과 너무 멀리 떨어져 있는 건 아닌지, 가전제품과 AI리모컨 사이에 장애물이 있는지를 확인해 주세요.
   
• 스마트홈 스피커가 다른 대답을 한 경우
스피커가 명령어를 잘못 인식한 상황입니다. 조용한 환경에서 다시 말해 주세요.
   
• 새로운 가전제품으로 교체한 경우
새 가전제품을 AI리모컨에 다시 등록해야 합니다.
가전제품을 등록한 뒤 네이버 클로바 앱에서 U+스마트홈 앱을 다시 연동해야 음성 명령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