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스마트홈트] 권장 칼로리는 무엇인가요?
개인 > 5G > 5G 부가서비스 > 홈트Now
문진 시 입력한 활동량에 따라 제공하는 적정 칼로리입니다.
아래와 같이 계산합니다.
- 남자: 키(m) x 키(m) x 22 x 활동지수
- 여자: 키(m) x 키(m) x 21 x 활동지수
※ 활동지수는 활동량에 따라 달라집니다. 목표 칼로리 조정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진을 하지 않은 경우 기본 1,500Kcal로 제공하며, 원하는 목표 칼로리를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지정번호필터링] 전화차단 시 상대방에게는 어떤 멘트가 나가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지정번호필터링
지정번호 필터링 차단 시, 고객이 직접 설정 가능한 안내멘트는 3가지가 있습니다.
차단멘트 설정은 홈페이지/통화도우미 앱/ ARS 전화 (#1212 통화키)를 통해 설정이 가능하며,
·VoLTE 서비스 이용자일 경우 피쳐코드(#1212) 이용이 불가하오니 ‘통화도우미 앱’을 통해 이용 바랍니다.
1.결번 안내
"지금 거신 전화는 없는 번호이오니 다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전원 Off 안내
"고객님의 전화기가 꺼져 있습니다”
3.수신 불가 안내
"고객이 전화를 받을 수 없어 연결할 수 없습니다"
※ 음성사서함 전환
"고객이 전화를 받을 수 없어 음성사서함으로 연결합니다" (실제 음성사서함으로 전환)
(이전 사용자에 한해 '음성사서함 전환' 사용이 가능하며, #1212로 멘트 설정 시 음성사서함 전환 기능이 지원됩니다.)
※. 문자 수신 차단 시
전원OFF, 결번 등의 이유로 문자를 전달할 수 없습니다.(차단한 상대방에게 문자 발송)
엘지 U+ [단말기] 핸드폰 할부금을 일시불로 납부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단말기를 할부로 개통한 이후, 잔여 할부금에 대해서 일시불로 납부하시고자 하신다면 U+고객센터 또는 가까운 영업점으로 방문 부탁 드립니다.
단, 고객센터를 통해 납부하실 경우 카드 납부만 가능합니다.
▶직영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2504
엘지 U+ [벨소리] 벨소리는 어떻게 다운받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소리
벨소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 무선 U+ Lite/ez-i에서 다운받기
① 휴대폰에서 U+ Lite/ez-i 접속 >1.뮤직/벨/필링 >1.벨
② 원하는 벨소리를 선택한다. (벨종류:영상벨,MP3벨)
③ 곡 상세페이지에서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여 사용한다.(상세페이지 노출 메뉴 : 미리듣기, 다운받기, 선물하기, 찜하기)
④ 저장된 벨소리는 휴대폰 메뉴 > 다운로드 보관함 > 벨보관함 > 컨텐츠 선택 > 벨소리 설정
▶ 핸드폰 내에 받은 벨소리 삭제될 경우 재다운 방법(정보이용료 무료, 데이터통화료 발생)
무선 : U+ Lite > 뮤직/벨/링 > MY뮤직
ez-i > 1.벨뮤직 하단의 통합사서함을 통해 재다운 가능
App : 뮤직벨링APP > 마이뮤직 > 벨 > 다운로드보관함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5G > 5G 부가서비스 > 홈트Now
문진 시 입력한 활동량에 따라 제공하는 적정 칼로리입니다.
아래와 같이 계산합니다.
- 남자: 키(m) x 키(m) x 22 x 활동지수
- 여자: 키(m) x 키(m) x 21 x 활동지수
※ 활동지수는 활동량에 따라 달라집니다. 목표 칼로리 조정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진을 하지 않은 경우 기본 1,500Kcal로 제공하며, 원하는 목표 칼로리를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지정번호필터링] 전화차단 시 상대방에게는 어떤 멘트가 나가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지정번호필터링
지정번호 필터링 차단 시, 고객이 직접 설정 가능한 안내멘트는 3가지가 있습니다.
차단멘트 설정은 홈페이지/통화도우미 앱/ ARS 전화 (#1212 통화키)를 통해 설정이 가능하며,
·VoLTE 서비스 이용자일 경우 피쳐코드(#1212) 이용이 불가하오니 ‘통화도우미 앱’을 통해 이용 바랍니다.
1.결번 안내
"지금 거신 전화는 없는 번호이오니 다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전원 Off 안내
"고객님의 전화기가 꺼져 있습니다”
3.수신 불가 안내
"고객이 전화를 받을 수 없어 연결할 수 없습니다"
※ 음성사서함 전환
"고객이 전화를 받을 수 없어 음성사서함으로 연결합니다" (실제 음성사서함으로 전환)
(이전 사용자에 한해 '음성사서함 전환' 사용이 가능하며, #1212로 멘트 설정 시 음성사서함 전환 기능이 지원됩니다.)
※. 문자 수신 차단 시
전원OFF, 결번 등의 이유로 문자를 전달할 수 없습니다.(차단한 상대방에게 문자 발송)
엘지 U+ [단말기] 핸드폰 할부금을 일시불로 납부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단말기를 할부로 개통한 이후, 잔여 할부금에 대해서 일시불로 납부하시고자 하신다면 U+고객센터 또는 가까운 영업점으로 방문 부탁 드립니다.
단, 고객센터를 통해 납부하실 경우 카드 납부만 가능합니다.
▶직영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2504
엘지 U+ [벨소리] 벨소리는 어떻게 다운받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소리
벨소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 무선 U+ Lite/ez-i에서 다운받기
① 휴대폰에서 U+ Lite/ez-i 접속 >1.뮤직/벨/필링 >1.벨
② 원하는 벨소리를 선택한다. (벨종류:영상벨,MP3벨)
③ 곡 상세페이지에서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여 사용한다.(상세페이지 노출 메뉴 : 미리듣기, 다운받기, 선물하기, 찜하기)
④ 저장된 벨소리는 휴대폰 메뉴 > 다운로드 보관함 > 벨보관함 > 컨텐츠 선택 > 벨소리 설정
▶ 핸드폰 내에 받은 벨소리 삭제될 경우 재다운 방법(정보이용료 무료, 데이터통화료 발생)
무선 : U+ Lite > 뮤직/벨/링 > MY뮤직
ez-i > 1.벨뮤직 하단의 통합사서함을 통해 재다운 가능
App : 뮤직벨링APP > 마이뮤직 > 벨 > 다운로드보관함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