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유비키인증서] 서비스를 해지 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LG 유플러스 [유비키인증서] 서비스를 해지 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유비키인증서 서비스 해지는 고객센터App을 통해 본인인증(SMS 또는 아이핀) 후 간편하게 해지가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App에서 해지하기 [http://cv.uplus.kr/165.html]
→ 요금제/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신청 > 안심 > 인증서비스 > 유비키인증서 > 서비스 해지


LG 유플러스 [휴대폰 소액결제] 선결제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선결제 서비스란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한도 소진 고객이 당월 이용 금액을 선결제(미리 납부)할 경우, 선결제한 금액만큼 잔여한도가 복원되어 소액결제를 추가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일반고객>
 - 이용한도 및 선결제 가능금액 : 30만원 ~ 80만원
 - 최대결제가능 금액(이용한도+선결제 금액) : 60만원 ~ 160만원

<VIP고객>
 - 이용한도 및 선결제 가능금액 : 100만원
 - 최대결제가능 금액(이용한도+선결제 금액) : 200만원
   
※ 선결제는 1만원 단위로 가능
※ 선결제 후 잔여 한도 반영여부 확인 필요
※ 선결제로 납부한 금액은 취소 및 환불 불가



LG 유플러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분실 및 도난 시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으로 보상되는 금액은 얼마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분실 및 도난 시 최대보상금액 내에서 [서비스에 가입한 휴대폰 출고가격-자기부담금] 금액만큼 보상되며, 보상받는 휴대폰 출고가격이 최대보상금액를 초과하는 경우에는 그 초과분을 추가부담금으로 납부하셔야 합니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에 가입한 기간에 따라 보상금이 상이하므로 홈페이지를 통해 기간에 따른 혜택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보상 확인하기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201&prodCdKey=C000180903
        
※ 나의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가입일자 확인하기
 - https://www.uplus.co.kr/css/sinf/serv/RetrieveSvcEntryInfoDetlI.hpi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보상센터: 1544-1110(평일 09시~18시/토요일 09시~13시)


LG 유플러스 [간편결제매니저] 앱 비밀번호를 분실할 경우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비밀번호 재설정(초기화) 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재설정 시 등록된 간편결제 정보는 모두 삭제됩니다.

▶ 비밀번호 재설정 방법
1) 간편결제매니저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재설정] 선택
2) 서비스 가입 시 설정한 이메일로 인증코드 발송
3) 이메일에서 인증코드 확인  
4) 간편결제매니저 앱에 인증코드 입력
5) 새로운 비밀번호 설정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