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PASS] PASS 이용방법을 알려주세요.

LG 유플러스 [PASS] PASS 이용방법을 알려주세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이용하시려는 서비스의 인증창에서 통신사 선택(LGU+) > PASS 앱 자동실행 및 설정하신 비밀번호 입력 혹은 생체인증(지문/홍채/얼굴) >인증창에서 [확인]버튼 클릭 > PASS 앱을 통한 본인확인이 완료 됩니다.
이때 반드시 인증창에서 [확인]버튼을 누르셔야 최종 완료처리 됩니다.


LG 유플러스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가입이 불가한 요금제나 부가서비스가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지니뮤직 음악감상 서비스가 포함 되어 있는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에 가입 되어 있을 경우,
동일한 서비스가 중복 되어 멤버십 할인 상품 가입이 불가합니다.


LG 유플러스 [착신전환] 해외로도 착신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착신전환

해외의 전화번호는 착신전환 대상번호로 설정할 수가 없습니다.
착신전환 서비스는 국내의 유선전화, 이동전화, 070(인터넷집전화) 등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단, 국내의 단말로 착신전환 대상번호 설정 후 해외로 해당 단말을 들고 나가실 경우엔 이용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휴대폰 본인확인] 휴대폰 일시 정지 상태에서 본인확인이 불가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고객센터에서 휴대폰 일시 정지 해제 후 다시 시도하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휴대폰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 상향 대상 SMS를 받았습니다. 상향된 한도로 바로 이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새로 산정된 최대 가능한도는 고객이 최대 이용할 수 있는 한도이며, 이용한도를 상향 변경하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 이용한도 확인 및 변경 방법
- U+멤버스 App : 홈 → 휴대폰 소액결제 → 설정하기 → 사용가능 금액 변경
- 고객센터 App : 메인화면 상단 '≡' → 소액결제 → 한도 변경
- 홈페이지 : 내 정보관리 → 요금조회 및 납부관리 → 휴대폰소액결제 → 이용한도 조회
- 고객센터114로 확인
     
▶ U+ 고객센터 App 이용한도 변경 바로가기
 →  http://cv.uplus.kr/114.html
       
▶ U+멤버스 App 다운받기
 → 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uplus.membership&hl=ko
 → 아이폰 https://itunes.apple.com/kr/app/u+membeosib/id958811075?l=en&mt=8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