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스탠드형 에어컨 [LG 에어컨 에러코드] 점검코드 CH38

LG 스탠드형 에어컨 [LG 에어컨 에러코드] 점검코드 CH38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CH38 에러는 제품 내 냉매[가스] 부족이 감지될 경우, 제품을 보호하기 위해서 점검 코드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제품 신규 또는 이전 설치 직후, CH38가 발생하나요?

→ 신규설치 받은 제품인가요?

 

CH38 에러는 제품 내 냉매[가스] 부족이 감지될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설치 서비스매니저의 확인이 우선으로 필요합니다.

설치 시 받은 명함이나, 제품 측면 설치서비스매니저의 연락처가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설치 후 배관연결 상태 확인이 필요합니다.

정확한 점검은 설치 서비스매니저 확인 부탁 드립니다.

 

※ 설치 서비스매니저의 연락처 확인이 불가하다면 구입한 대리점으로도 설치기사님 연락처 확인 가능합니다.

 

신규 설치/이전 설치가 아닌, 제품 사용 중 CH38가 발생하였나요?

제품에 발생되는 에러코드는 전기 불안정 또는 그 외 전기적 요인으로 일시적인 에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전원 코드 또는 전용 차단기를 내렸다가 약 5분 후 다시 올려주세요.

만약, 전원 리셋 후 동일 증상 재발 시 정확한 점검을 위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서비스매니저 출장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LG 스탠드형 에어컨 [LG 에어컨 에러코드] 표시창에 Hi 또는 Lo라는 표시가 떠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Hi 나 Lo는 실내 온도 상태 또는 실내 습도 상태를 나타내는 표시입니다.

고장 에러가 아니므로 안심하세요.

 

스탠드 제품 Hi / Lo 표시 기능

표시창에 [Lo]라고 뜨는 것은 실내 온도가 10℃ 이하[0℃ 이하 - 19년 이후]가 되면 표시됩니다. [Low의 약자 표시]

※ 습도센서가 적용된 제품의 경우, 리모컨의 습도 버튼을 누르면 실내 습도 20% 이하가 되면 표시됩니다.

 

 

표시창에 [Hi]라고 뜨는 것은 실내 온도가 36℃ 이상[40℃ 이상 - 19년 이후]이 되면 표시됩니다. [High의 약자 표시]

※ 습도센서가 적용된 제품의 경우, 리모컨의 습도 버튼을 누르면 실내 습도 90% 이하가 되면 표시됩니다.

 

 

조합[안방] 벽걸이 LED 타입 제품의 Lo 표시 기능

Lo 표시는 LED 타입 벽걸이 제품의 시운전 필수 단계 0~3분 사이에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고장 에러가 아니므로 안심하세요.

시그니처 벽걸이 제품의 경우, 시운전 필수 단계 외에 실내 온도를 표시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1. 시운전 필수 단계 진행 중

시운전 진행 중에는 약 3분간 [Lo]로 표시가 되고, 약 4분간 [1~99]까지 필수 시운전 진행률을 표시합니다.

바로 이어 [EN] 표시와 함께 약 10분간 선택 운전이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시운전이 모두 종료할 때까지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2. 시그니처 조합[안방] 벽걸이 제품

실내 온도가 10℃ 이하가 되면 표시됩니다. [Low의 약자 표시]

 

실내 온도가 40℃ 이상이 되면 표시됩니다. [High의 약자 표시]

 

 

 

LG 스탠드형 에어컨 [LG 에어컨 에러코드] 표시창에 Hi 또는 Lo라는 표시가 떠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Hi 나 Lo는 실내 온도 상태 또는 실내 습도 상태를 나타내는 표시입니다.

고장 에러가 아니므로 안심하세요.

 

스탠드 제품 Hi / Lo 표시 기능

표시창에 [Lo]라고 뜨는 것은 실내 온도가 10℃ 이하[0℃ 이하 - 19년 이후]가 되면 표시됩니다. [Low의 약자 표시]

※ 습도센서가 적용된 제품의 경우, 리모컨의 습도 버튼을 누르면 실내 습도 20% 이하가 되면 표시됩니다.

 

 

표시창에 [Hi]라고 뜨는 것은 실내 온도가 36℃ 이상[40℃ 이상 - 19년 이후]이 되면 표시됩니다. [High의 약자 표시]

※ 습도센서가 적용된 제품의 경우, 리모컨의 습도 버튼을 누르면 실내 습도 90% 이하가 되면 표시됩니다.

 

 

출처:  LG전자

스스로 해결: https://www.lge.co.kr/support/solu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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