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인터넷] 기가인터넷 안심, 기가인터넷 안심slim 요금제는 기존 기가인터넷상품과 뭐가 다른가요?
개인 > 인터넷 > 상품안내
2016년 8월 1일 출시 인터넷 신규요금제 가입 고객에게 안심서비스는 기본 제공 되는 서비스입니다.
안심서비스만 해지는 불가하며 부가서비스 부모안심플러스(월 부가세포함 3300원)은 다른 서비스입니다.
(안심서비스 : 댁내 PC/모바일(U+기가인터넷 및 와이파이 이용시) 에서 유해사이트 및 악성코드 배포/은닉 사이트 접속 차단 서비스)
기가인터넷 안심 서비스는 1G에 3년약정 단독 가입 시 부가세 포함 38,500원
기가인터넷 안심Slim 서비스는 500M에 3년약정 단독 가입 시 부가세 포함 33,000원 입니다.
▶ 기가인터넷 안심 서비스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iwifi/IWiFiChrgDtl.hpi?prodCdKey=IT16110401
LG [와이파이 장애] 휴대폰에서 U+와이파이 연결 방법을 알려주세요.
개인 > 인터넷 > 장애/고장
휴대폰에서 U+ 와이파이를 연결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안드로이드/아이폰(iOS) 단말 동일)
① 휴대폰의 무선접속(와이파이) : 단말 내 '설정' > 와이파이 > ON(켬)
② U+ 와이파이 단말 우측 상단에 위치한 무선랜 ID/PW 찾아서 입력
③ 인터넷 접속 확인하면 연결 완료!
LG [지정번호필터링] 전화차단 시 그 사실을 내가(본인이) 확인할 수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지정번호필터링
지정번호 필터링으로 차단된 전화의 내역은 확인 가능합니다.
고객님이 차단 통보 메시지를 받고 싶으시면, 홈페이지에서 차단 시 고객 알림 기능을 ON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 경로 : LG U+ 홈페이지 > 지정번호필터링 > 서비스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팝업 > 차단번호 입력/설정 > 차단 시 고객 알림 사용/미사용 설정 가능
LG [선택약정할인] 선택약정할인 25 % 는 언제부터 가입이 가능한가요?
개인 > 혜택 > 요금할인 > 선택약정할인
17년 9월 15일부터 신규 약정 가입 대상으로 선택약정할인 25 % 신청이 가능합니다.
▶ 선택약정할인 가입 가능여부 조회 및 신청하기
→ 홈페이지(로그인 후):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ChrgDcPgmInfo02.hpi
→ 고객센터App : 메인화면 상단 '≡' > 내정보관리 >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 선택약정할인 프로그램 자세히 확인하기
LG [신규/번호이동] 번호이동을 한 후 취소도 가능한가요?
개인 > 가입 및 변경 > 모바일
번호이동 철회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번호이동 당일 : 번호이동 신청을 한 변경후 통신사 대리점에서 철회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예) SKT 에서 LG U+ 모바일로 1월 1일 번호이동 후 당일 취소할 경우
LG U+ 모바일로 철회 신청
② 번호이동 당일 이후 : 번호이동 당일을 포함한 15일 이내에 변경후 통신사에 철회 의사를 밝힌 뒤 환불 처리하고,
철회일 포함한 4일 이내로 변경전 통신사에서 별도로 개통 신청을 해야 합니다.
예) SKT 에서 LG U+ 모바일로 1월 1일 번호이동 후 1월 15일까지 번호이동 철회 가능하고, 1월 15일 LG U+ 모바일로 번호이동 철회 신청 후 1월 18일까지 SKT로 재개통 신청
■ 고객이 통화품질 불만 사유로 철회를 원할 경우 → 먼저 고객센터로 통화불량 사유 확인 접수 → 2~3일 이내에 통화품질팀에서 실사 후 주거주 지역이 통화불량임을 확인 후 철회 승인 → 고객이 대리점을 방문하여 LG U+ 단말기 반납 및 SKT 구 단말기를 환수 받고,그 동안 LG U+ 사용요금을 납부한 후 해지 처리
※ 번호 이동 철회 시 단말기 구입 비용, 가입비, 번호이동 수수료를 모두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 LG U+ 해지 처리 후 반드시 3일 이내에 이전 사업자로 방문하여 번호 재개통 절차를 거처야만
기존에 이용하셨던 번호로 다시 가입 가능합니다.
해당 날짜 이내에 재개통을 하지 않을 경우 두개의 이동통신 모두 해지상태이므로 019/011/017/018/016 번호는 자동 소멸 됩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인터넷 > 상품안내
2016년 8월 1일 출시 인터넷 신규요금제 가입 고객에게 안심서비스는 기본 제공 되는 서비스입니다.
안심서비스만 해지는 불가하며 부가서비스 부모안심플러스(월 부가세포함 3300원)은 다른 서비스입니다.
(안심서비스 : 댁내 PC/모바일(U+기가인터넷 및 와이파이 이용시) 에서 유해사이트 및 악성코드 배포/은닉 사이트 접속 차단 서비스)
기가인터넷 안심 서비스는 1G에 3년약정 단독 가입 시 부가세 포함 38,500원
기가인터넷 안심Slim 서비스는 500M에 3년약정 단독 가입 시 부가세 포함 33,000원 입니다.
▶ 기가인터넷 안심 서비스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iwifi/IWiFiChrgDtl.hpi?prodCdKey=IT16110401
LG [와이파이 장애] 휴대폰에서 U+와이파이 연결 방법을 알려주세요.
개인 > 인터넷 > 장애/고장
휴대폰에서 U+ 와이파이를 연결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안드로이드/아이폰(iOS) 단말 동일)
① 휴대폰의 무선접속(와이파이) : 단말 내 '설정' > 와이파이 > ON(켬)
② U+ 와이파이 단말 우측 상단에 위치한 무선랜 ID/PW 찾아서 입력
③ 인터넷 접속 확인하면 연결 완료!
LG [지정번호필터링] 전화차단 시 그 사실을 내가(본인이) 확인할 수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지정번호필터링
지정번호 필터링으로 차단된 전화의 내역은 확인 가능합니다.
고객님이 차단 통보 메시지를 받고 싶으시면, 홈페이지에서 차단 시 고객 알림 기능을 ON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 경로 : LG U+ 홈페이지 > 지정번호필터링 > 서비스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팝업 > 차단번호 입력/설정 > 차단 시 고객 알림 사용/미사용 설정 가능
LG [선택약정할인] 선택약정할인 25 % 는 언제부터 가입이 가능한가요?
개인 > 혜택 > 요금할인 > 선택약정할인
17년 9월 15일부터 신규 약정 가입 대상으로 선택약정할인 25 % 신청이 가능합니다.
▶ 선택약정할인 가입 가능여부 조회 및 신청하기
→ 홈페이지(로그인 후):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ChrgDcPgmInfo02.hpi
→ 고객센터App : 메인화면 상단 '≡' > 내정보관리 >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 선택약정할인 프로그램 자세히 확인하기
LG [신규/번호이동] 번호이동을 한 후 취소도 가능한가요?
개인 > 가입 및 변경 > 모바일
번호이동 철회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번호이동 당일 : 번호이동 신청을 한 변경후 통신사 대리점에서 철회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예) SKT 에서 LG U+ 모바일로 1월 1일 번호이동 후 당일 취소할 경우
LG U+ 모바일로 철회 신청
② 번호이동 당일 이후 : 번호이동 당일을 포함한 15일 이내에 변경후 통신사에 철회 의사를 밝힌 뒤 환불 처리하고,
철회일 포함한 4일 이내로 변경전 통신사에서 별도로 개통 신청을 해야 합니다.
예) SKT 에서 LG U+ 모바일로 1월 1일 번호이동 후 1월 15일까지 번호이동 철회 가능하고, 1월 15일 LG U+ 모바일로 번호이동 철회 신청 후 1월 18일까지 SKT로 재개통 신청
■ 고객이 통화품질 불만 사유로 철회를 원할 경우 → 먼저 고객센터로 통화불량 사유 확인 접수 → 2~3일 이내에 통화품질팀에서 실사 후 주거주 지역이 통화불량임을 확인 후 철회 승인 → 고객이 대리점을 방문하여 LG U+ 단말기 반납 및 SKT 구 단말기를 환수 받고,그 동안 LG U+ 사용요금을 납부한 후 해지 처리
※ 번호 이동 철회 시 단말기 구입 비용, 가입비, 번호이동 수수료를 모두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 LG U+ 해지 처리 후 반드시 3일 이내에 이전 사업자로 방문하여 번호 재개통 절차를 거처야만
기존에 이용하셨던 번호로 다시 가입 가능합니다.
해당 날짜 이내에 재개통을 하지 않을 경우 두개의 이동통신 모두 해지상태이므로 019/011/017/018/016 번호는 자동 소멸 됩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