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통화연결음] 통화연결음을 신청한 적도 없는데 가입되어 있다고 나와요.

유플러스 [통화연결음] 통화연결음을 신청한 적도 없는데 가입되어 있다고 나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대리점에서 폰 개통 당시 1개월 후 자동 해지 또는 유료로 전환되게 통화연결음 가입을 해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사용을 원치 않으실 경우, LG U+ 고객센터를 통해 해지가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채팅+] 다른 사용자가 보낸 채팅메시지를 제가 받지 못했어요. 왜 그런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채팅+

데이터를 이용하는 서비스라 비행기 모드가 켜져 있거나, 데이터를 차단한 경우,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원키퍼 설정] 앱을 실행 중인데, 실행 중인 앱 목록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왜 그런거죠?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설정

보안을 위해 표시되지 않습니다.
또한, 서비스 이용 중 화면이 꺼지거나 다른 앱을 실행하시어도 앱은 초기화면으로 돌아갑니다.
멀티테스킹 중인 앱 목록에 보안을 위해 원키퍼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원키퍼 이용 중 화면이 꺼지거나 다른 앱을 실행한 후 원키퍼를 재실행하면 직전 이용 화면이 아닌 앱 초기화면으로 돌아갑니다.



유플러스 [디즈니+] 디즈니+ 구독권(쿠폰) 혜택 대상입니다. 따로 디즈니+에 가입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디즈니+

고객이 따로 가입하지 않아도 디즈니+ 구독권(쿠폰)을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디즈니+ 구독권(쿠폰) 혜택을 포함한 상품에 가입하고 나면, U+ 매장 직원 또는 고객센터 상담 직원이 바로 가입해 드립니다.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uplus.co.kr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유플러스 [스마트피싱보호] 부가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휴대폰 버전을 알려 주세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피싱보호

안드로이드 4.4 버전 이상, 애플(iOS) 8.0 버전 이상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PASS 인증서] 사용하는 휴대폰이 2대 이상이고 통신사가 각각 다른데, 통신사별로 인증서를 발급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사용하는 휴대폰마다 해당 통신사의 PASS 앱을 통해서 인증서를 발급받아야 합니다.


유플러스 [PASS 금융사기방지] PASS 금융사기방지는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금융사기방지

안드로이드 6.0 휴대폰, 애플(iOS) 10 이상 및 모델명 S5 이상의 아이폰에서 PASS 앱 설치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